고객과 검색 엔진 모두가 좋아할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단계

웹사이트를 최적화하여 큰 실수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웹 생활에서 웹사이트에 들어가 제대로 디자인되지 않은 웹사이트의 엄청난 양의 콘텐츠에 직면한 적이 있습니까? 귀하의 대답이 ‘예’라면 이는 귀하에게 실망스러운 경험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귀하가 사이트를 떠나고 해당 사업도 매출 손실을 입은 것입니다  파이브센스.
몇 가지 단계를 구현하면 이러한 시나리오를 피할 수 있으며 고객과 검색 엔진 모두가 좋아할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세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세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세요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귀하가 인식하는 방식과 매우 다르게 인식합니다.
기존 고객이 경쟁사보다 귀하와 거래하기를 좋아하는 이유를 파악하고 이 전문 분야를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즉시 눈에 띄게 만드십시오.
잠재 고객이 귀하의 웹사이트에 들어오자마자 이 가치 제안을 전달하면 고객이 귀하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귀하와 거래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술 작품을 피하세요
예술 작품을 피하세요
예술 작품을 피하세요
웹사이트는 단지 유용해야 하며, 아름다워서는 안 되며, 타겟 고객에게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이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매력적이지 않아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술품을 판매하지 않는다면 그것이 예술작품일 필요는 없습니다. 고객에게 어필하고 품질을 강조하며 브랜드를 향상시키는 미학을 창조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다른 청중은 서로 다른 미학을 좋아하고 반응합니다. 타겟 고객이 수용할 수 있는 미학을 따르십시오. 예를 들어, 타겟 고객이 14~18세의 10대라면 웹사이트에 선택하는 색상, 글꼴, 이미지는 45~55세의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경우와 매우 달라야 합니다.
저렴해 보이는 웹사이트는 귀하의 비즈니스 품질을 과소평가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디자인을 활용하여 신뢰성을 강조하고 브랜드를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