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Shopaholic을 축하하세요 Dehradun 가이드의 최고의 쇼핑!

히말라야 산맥에 자리 잡은 매력적인 역인 데라둔(Dehradun)은 우타라칸드에서 가장 자주 방문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흠잡을 데 없는 카페부터 멋진 쇼핑 장소, 고대 박물관부터 수많은 필수 관광지까지, 데라둔은 영혼을 달래는 휴가를 기념하는 독특한 장소입니다 제주풀빌라!

쇼핑이 기억에 남는 치료 효과와 휴가를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일이라면 Dehradun이 여러분을 특별하게 해주는 것입니다! 쥐의 본능적인 쇼핑 장소를 찾고 있다면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는 쇼핑을 할 수 없는 데라둔의 팔탄 바자르(Paltan Bazar)입니다. 쇼핑 테라피를 위해 그들을 할 수 있는 다른 장소는 무수히 있습니다. 원하는 데라둔에서 쇼핑할 수 있는 멋진 장소 목록을 확인하세요!

데라둔 경찰서 상위 6개와 유사

1. 티베트 시장

거의 모든 종류의 역에는 쇼핑하고 멋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멋진 티베트 시장이 있습니다! 데라둔의 티베트 시장은 수공예품, 보석이 없는, 따뜻한 모직물 등을 선택하여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시장에는 작은 가게들이 많이 있어요. 티베트 시장에서는 많은 흥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흥정 기술을 세탁할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쇼핑 테라피를 떠나고 시장 노점상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티베트 음식을 즐겨보세요.

2. 라즈푸라 로드캠

Dehradun의 유명한 시계탑 근처에 위치한 Rajpura Road는 Adidas, Nike, Reebok 등과 같은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지역 주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쇼핑 장소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아울렛에서 쇼핑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Rajpura Road가 Dehradun에서 가장 좋은 곳입니다. 이 시장에는 주요 브랜드가 모두 입점해 있을 뿐만 아니라 유명 레스토랑도 많이 입점해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를 좋아한다면 Rajpura Road Market에는 향기로운 커피와 맛있는 베이커리 품목을 제공하는 뛰어난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3. 애슬리 홀

Dehradun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장소 중 하나는 Astley Hall이며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Rajpura Road Market을 탐험하는 동안 근처에 Astley Hall로 향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장은 스카프, 숄, 양말 등 수제 모직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많은 현지인과 관광객이 기념품을 구입하고 시장에 있는 활기찬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4. 코노트 플레이스

Dehradun에는 자체 Connaught Place가 있으며 근처 어딘가에 있다면 현지인들이 어울리는 곳이므로 바로 이 곳으로 향해야 합니다. 예술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이 시장을 꼭 방문해보세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이 시장에서는 아름다운 가르왈리(Garhwali) 그림을 많이 찾을 수 있으며, 진정한 예술 팬이라면 재능 있는 예술가가 특별히 만든 놀라운 예술 작품 중 하나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다른 물건으로는 보석, 목재 수공예품, 의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