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음식점 봄 청소를 위한 청소 장비

여름이 오기 전에 창고를 정리하고, 건물을 청소하고, 장소를 정리하고 싶은 시기입니다. 봄이 오면 새로운 시작을 하고 레스토랑에 이 신선함을 가져오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정말 깨끗하게 청소하려면 봄맞이 대청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청소 장비 목록이 여기 있습니다 사당역카페.

비. 이것은 분명한 사실이며 모든 사람은 일반적으로 바닥을 청소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빗자루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모서리에 있는 먼지를 모두 제거하고 싶을 것입니다.
진공 청소기. 모서리에 있는 먼지에 닿을 수 없다면 진공 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공청소기는 카펫 청소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구석구석 청소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천장 모서리와 찬장 뒤의 먼지와 거미줄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데 사용합니다. 꼼꼼한 청소를 원하십니다.
걸레통과 걸레. 먼지와 때를 모두 쓸어내고 나면 바닥을 닦아야 합니다. 걸레와 걸레통을 사용하면 이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걸레통에는 일반적으로 걸레 짜는 장치가 있어 걸레에서 남은 물을 빼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물을 너무 많이 주지 않고도 바닥을 더 잘 닦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바닥이 훨씬 빨리 건조될 수도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젖은 바닥 ‘A’ 프레임 표지판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쓰레기통을 거부합니다. 이미 쓰레기통이 있다면 비우고 깨끗이 청소하세요. 항균 세제로 씻어 먼지와 세균을 제거하세요. 쓰레기통이 오래되었거나 손상된 경우 새 쓰레기통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 스크레이퍼. 이 과소평가된 주방 청소 장비는 창문 청소 작업을 가볍게 해줍니다. 창문을 닦은 후 유리 스크레이퍼를 사용하여 유리에 묻은 물을 닦아내고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천을 사용하는 것도 선택 사항이지만 줄무늬가 남을 수도 있고 줄무늬를 모두 제거하려면 약간의 기름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 이것은 설거지를 스스로 세척하기 때문에 아마도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청소 장비일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손에서 힘든 일을 없애고 부엌 주변의 다른 일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청소 장비의 또 다른 변형은 단순히 유리를 세척하는 데 사용되는 유리 와셔입니다. 유리 세척기를 사용하면 한 유닛에서 유리잔을 세척하는 동시에 다른 유닛에서 수저와 그릇을 세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최고의 청소 효율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