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츠에서 즐기는 차의 멋진 경험

리츠 호텔의 차는 그 자체로 독특한 전통입니다. 리츠호텔&레스토랑 로비에서 그랜드갤러리 왼편에 위치한 팜코트(Palm Court)에서 이 멋진 전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려하게 장식된 팜 코트(Palm Court)는 완벽한 아우라를 연출하며 피카딜리 입구부터 호텔에 들어오는 모든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배경 거울에 비친 대리석 기둥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팜코트의 인테리어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둥근 모서리, 타원형의 oeil-de-boeuf 창, 조각된 프리즈가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방 뒤쪽에는 팜 코트(Palm Court)의 중심을 형성하는 아름다운 분수대가 있으며, 납으로 지지된 금으로 성형된 여성 조각상이 있습니다 티테이블.

이 글을 읽으면 이 독특한 전통을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매료될 것입니다. 따라서 Palm Court에서 애프터눈 티 테이블을 예약하세요. 중앙 유리 천장에서 흘러나오는 빛의 흐름이 팜 코트 전체를 비춥니다. 그리고 밤에는 두 개의 단철 매달린 램프가 전체 환경을 비춥니다. 심플한 기하학적 도형이 돋보이는 황금빛 그물망은 공간에 은은한 황금빛 빛을 선사합니다. 화려한 꽃이 그려진 멋진 트위스트 금속 케이지가 분위기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만들어줍니다.

영국의 오랜 전통인 런던 애프터눈 티는 멋진 Palm Court의 환경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호텔 오픈 이후 매일 제공되는 이 제품은 확실히 훌륭한 간식이며 모든 차 애호가가 즐기고 탐험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됩니다. 이것이 바로 영국 전통의 정수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수년에 걸쳐 에드워드 7세(King Edward VII), 찰리 채플린(Charlie Chaplin), 윈스턴 처칠(Winston Churchill), 드골 장군, 노엘 카워드(Noel Coward), 주디 갈랜드(Judy Garland), 에블린 워(Evelyn Waugh)와 같은 몇몇 유명 인사들이 멋진 팜 코트(Palm Court)에서 이 전통을 즐겼습니다.

The Ritz는 차를 마시는 독특한 전통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Ritz Royal English China Oolong, Imperial Lapsang Souchong, Earl Grey, Ceylon Orange Pekoe, Darjeeling First Flush 및 Jasmine 차 등 다양한 17가지 종류의 차를 제공합니다. 차와 함께 훈제 연어, 오이, 닭고기, 마요네즈, 계란, 구운 햄, 체다 치즈 등으로 속을 채운 갓 자른 샌드위치 등 맛볼 수 있는 전통 풍미의 메뉴가 있습니다. 클로티드 크림을 곁들인 갓 구운 스콘과 다양한 종류의 티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세션이든 애프터눈 티 북을 통해 멋진 경험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