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의 모든 재고를 어떻게 관리할 수 있나요?

외식업의 생존을 위해서는 주문, 메뉴 항목, 심지어 외식 재고 관리의 주요 부분까지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식품 및 음료 사업에 대한 주요 투자는 재고 및 재고입니다 정자역 맛집.

매출 수치를 확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개장 재고를 확인하세요

구매 항목 추가

마감 주식 공제

또한 재고 회전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계산하는 동안 정확성이 유지된다면 레스토랑 재고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재고 관리 시스템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시 및 마감 주식 추가

2개로 나누기

소비량을 평균 재고량으로 나눕니다. 이것은 선반을 얼마나 자주 비우는지를 요약합니다. 이 수치를 정기적으로 받는 배달 횟수와 비교하세요. 예를 들어 매일 새로운 재고가 추가되는 경우 매일 재고를 계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선한 재고가 매주 배송되는 경우 어떤 종류의 연결 끊김도 피하기 위해 매주 계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재고 수량 사이에 투명성이 부족해서는 안 됩니다.

뛰어난 재고 ​​관리 기술 로 구성된 레스토랑 관리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재고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POS는 귀하에게 놀라운 일을 해 줄 것입니다. 이는 추가 직원을 고용하는 데 드는 추가 비용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레스토랑 운영을 용이하게 합니다.

직원 교육에 특별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사업과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수입니다. 기술에 능숙하든 그렇지 않든 상관없이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폰 사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POS의 핵심을 이해하기에 충분합니다.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재고를 보다 효과적으로 추적하는 데 있어 투명성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정해진 일정을 따르면 특정 기간 내에 얼마나 많은 재료와 소모품이 사용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하기 쉬운 품목과 인기 있는 재료는 매일 확인하고, 상하지 않는 품목과 부피가 큰 품목은 2주에 한두 번 계산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패턴을 인식하기 시작하고 필요에 따라 주문이나 메뉴 제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FIFO(선입선출)에 따라 구역(냉장고, 건조보관소, 냉동고, 선반)을 정리하여 먼저 받은 재고를 활용해 음식물 낭비를 최소화해보세요. 식품이 상하기 전에 소비되도록 하는 또 다른 방법은 FIFO 디스펜싱용으로 설계된 용기와 디스펜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Eatery Mobile에 가입한 모든 레스토랑 오너들은 원자재와 제품의 투명성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전혀 없었던 이전 사례와 달리 더 이상 어둠 속에 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극도의 기쁨을 표했습니다. 완성 된 제품.

POS는 주인, 관리자, 요리사, 계산원, 웨이터 등 레스토랑의 모든 주체가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연결이 끊어질 여지가 없으며 아무것도 낭비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