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처럼 건강을 유지하는 공식

우리 사회에는 건강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신체 활동과 관련된 피로 또는 일상적인 요법은 건강하고 건강하며 왕성한 상태를 유지하는 기존 운동만큼 좋습니다. 신체 요법에는 근육의 움직임과 수축이 포함되지만 반드시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의미하거나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규제된 운동과 조직화된 스포츠 레크리에이션은 장기적으로 볼 때 정상적이고 일상적인 신체 활동으로는 결코 달성할 수 없는 완전히 다른 결과를 가져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강도 측면에서 걷기, 계단 오르기, 정원 가꾸기 등과 같은 일상 생활의 요법은 가벼운 것부터 중간 정도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칼로리가 많이 소모되거나 소모되지 않는 반면, 프로그래밍된 신체 운동은 놀라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측면을 인정하면서도 대부분의 대도시에는 놀이터와 공원이 부족하다는 사실도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 인도에서는 가정용으로 적합한 피트니스 장비를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므로 모든 희망을 잃을 필요는 없습니다. 조깅하는 사람, 런닝머신, 덤벨 등과 같은 시스템은 온라인 주문을 통해서도 조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대부분은 여러 가지 부가 가치 장치를 갖춘 전동식입니다.

예를 들어, X-트레이너라고도 알려진 타원형 크로스 트레이너는 팔다리에 최소한의 힘을 가하면서 걷기, 조깅, 달리기, 질주 등 사람이 원하는 모든 것을 수행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컴팩트 시스템입니다. 사용자에게. 모든 모양과 크기의 발이 운동할 수 있도록 이 X-트레이너는 모든 사람에게 딱 맞는 특대형 페달로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대로 보폭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으며 모든 운동을 컴퓨터로 녹음하는 기능과 다양한 시리즈 또는 버전의 iPod, 오디오-비디오 보조 장치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보조 장치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정이나 클럽에 사용할 체육관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운동 보조 기구는 다양한 브랜드 태그를 사용하여 오로지 근력 중심으로 제작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역도 운동을 위한 특정 벤치와 랙을 선택할 수도 있고 특정 중량 기반의 당기기와 팔굽혀펴기 운동을 위해 설계된 고정 시스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평행봉이나 자전거 등의 다른 보조 기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에어로빅, 체조, 요가 등과 같은 여러 가지 다른 피트니스 수단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건강과 피트니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다이어트 시기와 섭취에도 적절한 중요성을 부여해야 합니다. 한 판에서 health.com의 웹 포털에는 체육관 없이 건강을 유지하는 10가지 재미있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흥미로운 글이 실렸습니다. 그리고 체육관 없는 운동 중 첫 번째는 부트캠프 스타일 운동이었습니다. 저자는 집에서나 야외 공원에서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하여 자신만의 운동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면서 이것들은 재미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운동화만 있으면 됩니다!

이 회로를 시도해 보십시오: 점핑 잭, 런지, 무릎 높이 올리기, 팔굽혀펴기, 삼두근 딥(벤치 또는 연석에서) 및 윗몸 일으키기. 각 운동을 60~90초 동안 수행하세요. 필요에 따라 운동 사이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전체 내용을 두세 번 반복합니다. 그러면 똑같은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얼굴에 미소가 지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