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아이디어

요즘 빵집이 대세죠. 슈퍼마켓에서 자체적으로 상품화된 빵집을 추가했기 때문에 그 수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동네에 있는 전문 빵집과는 다릅니다. 빵집을 소유하거나 관리하는 경우 이 틈새 시장을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협재카페.

사람들은 대규모로 상업화된 제과류를 판매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대규모 작업에서는 구운 식품의 맛이 매우 다릅니다. 전문 제과점에서는 각 구운 제품이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가격 대비 가치가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을 판매 포인트로 삼을 수 있습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구운 케이크는 눈으로 볼 수도 있고 맛볼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자료에 수제 케이크 사진과 함께 이 사진이 눈에 띄는지 확인하세요.
매주 구운 음식 프로모션을 진행하세요. 원한다면 이번주의 케이크. 이번주의 도넛 토핑, 이번주의 타르트, 이번주의 파이를 먹어보세요. 이번주 최고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매주 기대할 만한 내용을 가질 수 있도록 매주 변경하세요. 일주일은 달콤한 음식, 다음 주는 짭짤한 음식으로 번갈아 가셔도 됩니다. 그것은 그들이 계속 추측하게 하고 심지어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무엇을 좋아하는지에 대한 통찰력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베이커리의 집 같은 느낌을 좋아하므로 베이커리 장식을 다른 상점이 아닌 더 아늑하게 만드세요. 재료를 큰 유리병에 담아 뒷벽이나 카운터 뒤 구석에 진열해 보세요. 나무 요소와 갈색 색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매력적인 집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사람들에게 행복한 순간을 상기시키는 그림을 추가하세요.
커피 코너를 추가하세요. 빵집 한쪽에는 사람들이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작은 테이블 몇 개와 의자를 추가하세요.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커피 한 잔을 받아 즐길 수 있습니다. 빵집이 제공하는 분위기와 모든 향기에 흠뻑 젖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당신의 빵집을 기쁨과 연관시킬 것입니다.
빵집 바로 바깥에 분필판 스탠드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안으로 들어오도록 유도하세요. 이 게시판에서 일일 특가 상품과 이번 주의 케이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멈춰서 더 많은 것을 알아보기 위해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갓 구운 향이 문 밖으로까지 퍼지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아니면 갓 분쇄한 커피 향. 향기는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갓 구운 빵의 좋은 향기는 참을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맛볼 수 있도록 몇 가지 샘플을 굽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고 즐길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는 구운 식품의 샘플일 것입니다. 맛볼 수 있는 샘플이 몇 개 준비되어 있으면 구매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조명이 밝은 디스플레이 장치에 구운 음식을 자랑해 보세요. 이 케이터링 장비는 고객이 진열되어 있는 멋진 컵케이크나 머핀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도넛에 초콜릿 토핑이 얼마나 맛있어 보이는지 알면, 그들은 그것을 사겠다고 확신할 것입니다. 각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다양한 간식을 진열대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