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 물에서 염소와 불화물을 제거하는 방법

여기에 사실이 있습니다. 샤워하는 동안 신체는 최대 250ml, 즉 유리잔에 가득 찬 샤워수를 흡수할 수 있습니까? 예! 목욕을 하면 피부의 모공이 확장되어 물을 흡수하게 됩니다. 또한, 뜨거운 목욕이라면 샤워기 물에서 나오는 증기를 흡입합니다.

물이 깨끗하지 않으면 위험하고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샤워를 할 때마다 우리 몸은 불소, 염소, 오염 물질, 독소, 화학 물질 및 미량의 의약품과 같은 유해 요소에 노출됩니다 샤워기 헤드.

가장 큰 위험과 이에 대응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샤워기 물에 함유된 염소의 위험성

연구에 따르면 염소 처리된 물은 인체에 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섭취하면 방광암, 신장암, 직장암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인체가 식수에서 일부 염소를 걸러낼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소식이지만 샤워나 목욕 중에 흡입하는 모든 염소 가스는 결국 우리의 혈류로 직접 들어갑니다.

따라서 식수를 여과하는 것만으로는 독소를 억제하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매일 샤워 및 목욕 물에 노출되는 것을 제한해야 합니다.

샤워기 물에 함유된 불소의 위험성

불소는 비소와 마찬가지로 살충제와 쥐약에 정기적으로 사용될 만큼 독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모든 불소 치약에 완두콩보다 많은 양을 삼킨 경우 지역 독극물 관리 센터에 연락해야 한다는 경고를 표시한 이유입니다.

인체는 치약에서 발견되는 적당한 수준의 불소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불소 노출은 고통스러운 뼈 질환(골격 불소증)뿐만 아니라 치아 변색, 즉 치아 불소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불소 섭취 또는 흡입의 다른 부작용으로는 관절염, 뼈 취약성, 위장 장애, 포도당 불내성, 갑상선 질환, 심혈관 질환 및 일부 유형의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이 있습니다.

깨끗하고 여과된 샤워 물을 확보하는 방법

샤워기 물을 정화하고 오염물질, 독소, 화학물질을 물에서 걸러내어 신체가 흡수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소 및 염소용 샤워 필터를 사용하는 것은 염소 등에 대한 안전하지 않은 노출을 줄이는 쉽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일부 모델은 유해한 조류, 박테리아, 곰팡이, 곰팡이 및 기타 병원균을 줄이고 샤워기 물의 불소와 염소를 중화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도, 경수 샤워 필터를 사용하면 피부와 모발이 눈에 띄게 부드러워지고 건강해지면서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