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래너를 고용하는 것은 돈의 가치입니다

그들은 여행 플래너를 고용하는 것이 돈 대비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 전문가와 함께라면 시간, 에너지, 돈의 낭비가 없을 것입니다. 귀하의 여행은 잘 계획되고 동기화될 것입니다. 서비스에 대해 최소한의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지만 꿈에 그리던 휴가는 그 비용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휴가 플래너를 고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도 있습니다  세부맛집.

여행, 특히 목적지가 해외인 경우 하루아침에 계획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이미 목적지를 결정하는 데 수많은 밤을 보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항공료, 숙박비, 음식 및 육상 교통비를 포함한 여행 비용을 신중하게 평가합니다. 여기에는 자신을 위한 기념품이나 친구를 위한 선물을 위한 최소 예산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목적지와 예산이 있습니다. 계획에는 이것들만 있는 걸까요? 확실히 이는 통제할 수 없는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리고 자금이 부족해서 목적지의 명소 방문을 완료할 수 없다면 그것은 매우 비참한 일이 될 것입니다.

여행 준비 경험이 없어도 전문 여행 컨설턴트에게 계획을 맡기면 재난을 피할 수 있다. 이러한 여행지 전문가와의 상담을 회피하려는 여행자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목적지 계획자의 수수료에 대한 추가 비용 때문입니다. 이 여행자들은 수수료가 높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는 전문 수수료에 대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수료는 귀하에게 제공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으로 상쇄될 수 있습니다. 첫째, 이들 전문가는 항공사와 연계되어 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목적지까지 비행기를 예약할 수 없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예정된 항공편이 없어서가 아니었다. 그 이유는 예상 교통비에 비해 수백 달러가 넘는 높은 항공료 때문이었습니다. 항공권은 계절에 따라 가격이 변동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내 여행사 직원은 몇 달러 더 저렴한 비행기 예약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여행사에 지불한 수수료보다 할인이 더 많았나요?

이것은 여행사를 갖는 장점 중 하나일 뿐입니다. 한 가지 이점은 정시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전문가가 여행 일정을 준비하는 동안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목적지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일정을 짜줄 것입니다. 각 활동마다 정해진 시간이 있습니다. 당신이 꿈꾸던 장소를 방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이전트가 없으면 각 위치에 대한 시간 예산을 책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비행기 예약 비용을 절약하면 호텔 숙박비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대리인은 해당 지역의 다양한 호텔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더 낮은 호텔 요금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호텔을 제안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역시 이 에이전트의 폭넓은 네트워크 때문이다.

수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