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으로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전하는 5가지 방법

발렌타인데이는 매년 2월 14일에 기념됩니다. 여느 축제와 마찬가지로 사랑과 열정, 낭만이 가득한 이날 역시 다양한 ‘사랑의 음식’과 관련이 깊어 특별한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날이다. 음식은 사랑의 보편적 언어이자 감정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말이 맞습니다. 뭄바이의 고급 호텔에서의 식사든, 인기 있는 카페 하우스에서의 짧은 간식이든, 음식은 발렌타인 데이 메시지로 인생의 여성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음식과 함께 ‘해피 발렌타인데이’를 전하는 5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관맛집.

1. 하트 모양의 초콜릿-장미 꽃다발

초콜렛-장미 꽃다발을 주문하고 그 안에 선물을 담아보세요. 그녀가 선물을 발견하면 ‘해피 발렌타인 데이’라고 인사하세요. 그 선물이 그녀가 좋아하는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그녀에게 줄 필요는 없습니다. 조용히 하고 그녀가 스스로 찾게 해주세요!

2. 제안 메시지를 담은 케이크

발렌타인 메시지가 새겨진 케이크를 아이싱으로 주문하고 그 위에 링을 얹습니다. 그녀가 케이크를 읽을 때 한쪽 무릎을 꿇고 마법의 세 단어를 말해보세요. 다음으로, 케이크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발렌타인 데이를 축하해 그녀가 이 특별한 날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도록 하세요.

3. 과일 스무디에 링을 넣어보세요.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뭄바이의 가장 좋아하는 고급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호텔 직원에게 비밀리에 얼음 조각에 반지를 얼려 과일 스무디 잔에 넣어달라고 요청하세요. 그녀가 마실 잔을 받고 그 안에 반지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한쪽 무릎을 꿇고 사랑스러운 발렌타인 데이 메시지로 그녀에게 인사하세요.

4. 맛있는 발효음료

당신의 여자가 발효 음료를 좋아한다면, 상단에 “사랑해”라는 글자로 장식된 잔에 이국적인 건강에 좋은 레드 와인을 주문하세요. 그녀에게 무언가 말하고 싶은 경우에도 대화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감정이 차분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그녀에게 메시지를 읽을 시간을 주십시오. 다음으로, “건배”를 위해 두 잔을 모두 들어올리고 미소를 지으며 발렌타인 데이를 축하하세요.

5. 샌드위치 안에 발렌타인 반지를 숨기세요

일반적으로 음식 제안에는 샴페인과 디저트가 포함됩니다. 하지만 뭔가 다른 일을 하고 싶다면 맛있는 샌드위치에 발렌타인 반지나 선물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호텔 직원에게 샌드위치 안에서 반지/선물을 찾을 수 있도록 샌드위치를 ​​장식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반지/선물을 찾으면 발렌타인 인사로 그녀에게 소원을 빌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