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구직활동의 좋은 결과

인터넷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직 도구 중 하나입니다. 미래의 구직자는 쉽게 광고에 응답하고 채용 사이트에 이력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직 웹사이트에 채용 공고를 제출하는 모든 기업은 경험이 풍부한 잠재 고객을 찾고 있지만, 이러한 목록에 응답하는 것은 실제로 수천 명 중 하나일 가능성이 있는 차가운 이력서를 우편으로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프로다코퍼레이션.

그렇다면 인터넷 구직은 과연 믿을만한 것인가? 제대로 수행된다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간접적인 사냥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을 활용하여 가능한 고용주를 파악하고 검토하고 연락하세요. 채용 사이트에서 “지금 지원하기”를 누르기보다는 먼저 회사에 대해 알아보는 데 시간을 좀 투자하세요. 그런 다음 연구에 따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타겟팅하세요. 상품, 서비스, 시장 및 경쟁에 대한 이해를 입증해야 합니다. 다르게 말하면, 그들이 누구인지, 왜 당신이 그들의 조직에 적합한지 알아보는 데 시간을 투자했다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가능하다면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기보다는 직접 연락 가능한 이메일을 이용하세요. 때때로 구직자는 회사 웹사이트나 구직 사이트를 통해 이력서를 제출할 HR 또는 특정 이메일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구직자는 회사 시스템에 훨씬 더 직접적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모든 정보가 정확하고 지원하는 회사 및 직위와 관련된 정보인지 확인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namewithafunnycharacter@yahoo.com 과 같은 경솔한 이메일 주소 대신 전문적으로 들리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세요 .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인터넷 검색 시 귀하의 첫인상이 됩니다.

주요 사이트 외부를 살펴보세요. 이러한 사이트에는 잠재적인 일자리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전문 분야(비영리 등)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일자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에 취업 기회를 게시하는 것은 비즈니스 고용주에게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그들은 필요한 잠재 고객이 더 많을 수 있는 소규모 틈새 웹사이트를 활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규모의 산업별 또는 위치별 채용 사이트를 찾으려면 Yahoo에 찾고 있는 직업 종류를 입력해 보세요(예: 비영리 직업 CT).

구직 사이트를 연구 도구로 활용하세요. 함께 일하고 싶어 보이는 회사 목록을 만들고 자신에게 적합한 분야에 대해 메모해 보세요. 다음으로 회사 웹사이트를 확인하여 자신의 기술과 취미에 적합한 일자리가 제공되는지 확인하세요. 이 방법은 조직의 인식을 귀하의 기술로 가져오고 귀하가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이 그들의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에 접촉 기반으로 일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 제출 후 후속 조치를 취하세요. 해당 업체에 직접 연락하여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지 확인하거나 해당 업체의 검색 시스템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