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PCM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몇 년 전에는 많은 자동차 시스템이 수동이었습니다. 모든 자동차 액세서리를 성공적으로 작동하려면 차량의 모든 부분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정비소에 가져가서 정비사가 적절한 점검을 수행하고 결함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안산손세차장.

하지만 더 이상 이런 스트레스를 감당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거래는 무엇입니까? 그 이유는 현재 대부분의 자동차에 여러 개의 온보드 컴퓨터 시스템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컴퓨터 시스템은 주로 PCM에 의해 제어됩니다. 다음 질문은 “자동차의 PCM이란 무엇입니까?”입니다.

PCM은 현대 차량에서 주로 발견되는 전원 제어 모듈로 완전히 작성되었습니다. 그것은 자동차의 두뇌입니다. 그것 없이는 자동차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엔진 점검 표시등/엔진 관리 표시등이 켜지면 뭔가 잘못되었음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레딩에서 자동차 서비스를 검색하고 숙련된 자동차 정비사가 문제를 찾아서 수리할 차고로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의 PCM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PCM으로 약칭되는 전원 제어 모듈은 차량의 모듈입니다.

컴퓨터화된 뇌. 이는 파워트레인의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엔진과 변속기)뿐만 아니라 기타 여러 자동차 구성 요소를 담당합니다. 연결된 다른 센서로부터 수신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단일 차량에서 PCM은 동시에 100가지 이상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PCM은 차량 전체에 위치한 다양한 센서에 연결되어 모든 것을 추적합니다.

즉 PCM은 자동차의 거의 모든 부품을 담당한다. 결과적으로, 고장이 나거나 연결된 센서 중 하나라도 고장이 나면 자동차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는 뇌를 사용하여 기능을 수행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PCM은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상자 모양이며 와이어가 다른 자동차 센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엔진룸의 퓨즈 박스 근처나 차량 내부의 퓨즈 박스 근처에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부 차량의 앞유리창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PCM의 위치는 차량 모델 및 제조업체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많은 차량의 엔진룸에서 발견됩니다. 없으면 조수석 공간이나 플라스틱으로 덮인 조수석 측면 대시보드 아래에 있을 수 있습니다.

PCM(엔진 제어 장치 또는 엔진 제어 모듈)을 검색하는 동안 약어 ECM 또는 ECU를 접했을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ECM은 TCU(Transmission Controlled Unit)로 알려진 다른 온보드 컴퓨터와 협력합니다. ECM은 엔진을 담당하고 TCU는 변속기를 담당합니다. 하지만 자동변속기가 없는 자동차는 ECU만 사용한다.

결과적으로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많은 최신 차량에서는 서로 다른 두 개의 온보드 컴퓨터(ECU 및 TCU)를 사용하는 대신 PCM을 사용합니다. 즉, PCM은 ECU와 TCU의 기능을 총괄적으로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