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거실에서 세련된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

당신이 넓은 거실의 운 좋은 소유자라면 아마도 작은 라운지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친숙한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 휴식, 친구 및 가족과의 시간 보내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넓은 거실에서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각 평방 미터가 매우 중요한 작은 거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거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기능적이고 편리하게 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노량진 고시원.

1. 적절한 구역화에 관한 모든 것

거실이 작을수록 적절한 구역 지정이 더 중요합니다. 공간이 우선이라면, 방을 아늑하고 스타일리시할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해야 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TV를 시청하고 친구들과 차를 마실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휴식과 휴식을 위한 충분한 공간도 필요합니다. 작은 라운지를 가지고 있다면 이 모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다행히 그렇습니다! 적절한 구역화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종이나 컴퓨터로 거실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구역을 지정하세요. 이를 통해 정확히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 배치할 가구와 가족 수를 고려하세요.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면 방을 대화 공간, 수납 공간, 미디어 공간, 식사 공간으로 쉽게 나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시도해 보면 가능합니다.

2. 방을 살펴보세요

디지털 또는 그려진 레이아웃 계획을 준비한 후 거실을 있는 그대로 살펴보고 거기에 정의한 구역을 표시해야 합니다. 영역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항목을 결정합니다. 여기에는 조명 액세서리, 커튼, 벽지 조합, 가구, 양탄자 또는 카펫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선택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거실 장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3. 조명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공간 구역화에 있어 적절한 조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면 놀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작은 영역의 경우에는 실제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명에는 악센트 조명, 일반 조명, 구역 조명의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올바른 조명 유형을 선택하거나 올바르게 결합하면 방의 모든 영역을 중심으로 만들거나 라운지를 여러 구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세련된 거실 디자인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서 선택의 폭이 거의 무제한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 기회를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4. 올바른 색상 조합 선택

작은 거실 디자인을 만들 때 적절한 색상 조합은 조명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것이 더 중요하며 거실 디자인에 구현할 올바른 색상 구성표와 패턴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두세 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라운지 공간을 표시하거나 밝은 원색 벽지를 구입하여 시각적으로 공간을 확장하고 넓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선택은 귀하의 필요, 디자인 선호도 및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5. 방을 어수선하게 만들지 마세요

불필요한 잡동사니가 없으면 어떤 방이라도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공간을 디자인할 때 잊지 말아야 할 일종의 규칙이다. 그런데 이 규칙은 라운지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집 안의 모든 방에 적용됩니다. 거실을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넓은 느낌으로 연출하려면 가구 사용을 줄이세요.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정리하기 위해 기능적인 수납 공간을 만드는 것도 의미가 있습니다.

아직도 당신의 거실 스타일에 대해 의문이 있나요? 그렇다면 요즘 웹에는 집 디자인 아이디어가 많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고 개인의 선호도와 주택 디자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찾기 위해 주저하지 말고 실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