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IPL 게임 재배치 및 위치

인도 크리켓 통제 위원회(BCCI)는 마하라슈트라에서 현재 농부들의 곤경에 대해 어떻게 책임을 지고 있습니까? 아무도 그것을 모릅니다. 그렇다면 인도 프리미어 리그(IPL) 13경기를 주 밖으로 옮기는 것이 의무화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요, IPL에 선택의 여지를 남기지 않는 것은 문제의 민감성입니다. 주에서 수년간 지속된 물 위기로 인해 IPL은 우리를 책임지고 공동의 대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IPL 게임의 재배치는 많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지만 BCCI와 그 이해관계자들에게는 악몽에 지나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번 대법원 판결은 가맹점들에게 심각한 경제적 손실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윤리적인 이유로 재배치에 대해 IPL 이해관계자에게 2주간의 최후 통첩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불공평합니다. 특히 법원이 ​​IPL 2016이 뭄바이에서 예정대로 진행되도록 허용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이사회인 BCCI는 프랜차이즈에 IPL에 투자한 편안한 솔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BCCI에 따르면 IPL의 물 활용은 마하라슈트라의 광범위한 가뭄 시나리오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변화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관심을 표명하고 원인을 옹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BCCI는 상황을 처리하는 데 확실히 잘못되었습니다. 기존의 물 위기를 해결하거나 물을 수확하는 데 상당한 금액을 기부함으로써 책임 있는 국가 기관으로 자처할 수도 있었습니다. 요컨대, 이는 대법원이 BBCI에 대해 사회적으로 무책임하다는 주장을 통과시켰을 때 BCCI가 무너진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습니다.

지금 이 사건이 앞으로 BCCI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사람들은 계속해서 주의 물 위기에 대해 BCCI를 비난할 것입니까, 아니면 그것은 뉴스에서 마술처럼 사라지는 또 하나의 놀라운 이야기일 것입니까? 지금 당장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기는 어렵지만 BCCI가 이번 경험에서 배워야 할 한 가지 교훈은 외부 소스로부터 독립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 속에서만 자급자족할 수 있었다면 비평가는 결코 이 문제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Ipl9에서는 두 개의 새로운 팀이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Gujrat Lions와 Rising Pune Supergiants는 둘 다 이 IPL에서 강력한 팀입니다. 이제 Gujrat Lions는 단일 경기에서 패하지 않고 포인트 테이블의 선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