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성 반려견 사료를 위한 로얄캐닌 선택

당신의 개는 당신이 매일 먹이는 음식에 크게 좌우되는 최고의 건강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이는 개와 고양이를 괴롭히는 대부분의 질병이 주로 식단과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적절한 영양식이 요법을 전체적으로 준수하면 큰 회복이 가능하고 코스를 수강하는 동안 심각한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애완동물도 성숙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영양과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고품질의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반려동물에게 줄 수 있는 최선의 치료법입니다. 이는 건강 문제와 알레르기 가능성에 대해 우리 환자들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보험입니다강아지영양제.

예를 들어 식품용 고기를 제공하려는 경우 생고기와 지방은 요리 중 열에 노출될 때 손실될 수 있는 모든 효소, 지방산, 비타민 및 기타 중요한 영양소를 유지하므로 조리된 고기보다 영양가가 더 높습니다. 처리.

로얄캐닌 저자극성 반려견 사료 사용 방법

저자극성 개 사료를 개에게 먹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교대로 그리고 다양한 식단 간에 전환적으로 다양한 식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이러한 방법의 장점입니다.

회전 및 다양성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애완동물이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에 노출되므로 알레르기 및 음식 민감성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시간을 통해 식단 변화로 인한 배탈 없이 더욱 건강한 반려동물을 선물해 드립니다. 다양한 식품은 중요한 지방, 미량 영양소 및 아미노산의 전체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과도기적- 강아지의 소화 시스템은 다양한 식단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저자극성 식품 간에 전환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초기 단계에 다양한 종류의 맛, 질감 및 여러 종류의 음식을 도입하는 것이 애완동물을 올바르게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최대 7일 이상 연속해서 새로운 식품의 약 10~20%만큼 새로운 품종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음식을 소화하면 애완동물이 강력하고 안정적인 식단을 개발하고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이 향상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개월 이내에 다양한 전환을 수행하면 애완동물의 소화 시스템이 더 강해지기 때문에 음식 전환을 줄이거 나 없앨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위한 최고의 저자극성 포뮬러

로얄캐닌 반려견 사료는 반려견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포뮬러로 지금까지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성견이 적절한 영양가를 위해 완전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만든 식단이 반려동물에게 완전한 영양분을 제공할 수 있지만, 단백질, 지방, 미네랄, 비타민의 올바른 혼합을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Canin의 저자극성 개 사료가 최고인 이유입니다. 이는 피부과 및/또는 위장 징후가 있는 음식 알레르기, 음식 과민증, 염증성 장 질환(IBD), 외분비 췌장 기능 부전(EPI), 만성 설사 및 박테리아 과다증식을 제거하여 음식 제거 실험에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이점으로 인해 로얄캐닌은 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애완동물 영양 조언자이자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이는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전문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결론

애완동물의 건강은 매우 중요하며 먹이는 음식의 종류에 따라 크게 결정됩니다. 애완동물에게 가장 적합한 저자극성 식이 요법을 선택하는 데 항상 시간을 투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