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의 중요성

점성술은 인류와 더 넓은 우주 사이의 중요한 관계, 행성의 움직임과 인간 의식 및 동기의 내면 세계 사이의 관계를 조사합니다 송도 독학재수학원.

수천 년 동안 점성술은 지속적으로 연구되고 경험되어 왔으며 전 세계 문화의 과학, 의학, 철학, 문학 및 심리학 전통에서 중요하고 종종 중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 이집트, 그리스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점성가들은 하늘에 반영된 개인의 삶과 위대한 역사적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보아 왔습니다.

교수진은 이 흥미롭고 심오한 발견의 세계를 열고 점성술의 풍부함과 복잡성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하여 여러분이 지식을 쌓고 스스로 생각하고 찾고 기술과 자신감을 가지고 점성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uture Study Online은 방갈로르 최고의 점성술 수업입니다. 진지한 점성술 교육을 개척했으며 최전선에 머물며 현재 고대 공예와의 연결을 유지하고 최신 개발을 수용하며 이 지식을 전 세계 학생들에게 전달합니다.

귀하의 연구는 문제의 개인의 출생 시간, 날짜 및 장소를 설정하는 출생 차트의 점성술인 출생 점성술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는 일반 원칙과 다른 차트 작업이 포함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트에 그림을 그려야 할 필요성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후자의 방법은 일반적으로 자기 발견의 심오한 여정입니다. 출생 차트는 지금까지 휴면 상태였던 우리 본성의 측면을 밝히고 우리를 더 넓은 우주와 연결하는 언어로 우리 자신의 요소를 상징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출생 차트는 심리적 역학을 보여주지만 결코 과학 영역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하나의 주제로서 점성술의 가치는 아마도 현재 유행하는 아카데미에서 실질적으로 배제되는 근거가 되고 있으며 정신과 우주를 직접 연결하는 거의 독특한 능력에 있습니다. 따라서 점성술 배치는 개인이 행성 주기라는 우주적 주제 내에 위치하므로 개인이 인생의 장엄한 드라마에서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임을 보여줌으로써 매우 개인적인 심리학을 보여줍니다.

출생 차트 해석에 능숙한 포인트를 획득하면 인증 연구를 통해 매혹적인 예측 영역으로 나아가 왕조 연구, 즉 점성술을 통한 관계 연구에 더 깊이 들어갈 수 있으며 상담 기술을 개발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점성술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싶습니다. 또한 중간점, 고조파, 점성술과 같은 과목을 공부할 기회도 있습니다.

따라서 점성술을 공부하는 것의 장점은 역사적으로 엄청난 중요성을 지닌 주제에 대한 이해를 포함하여 여러 문학, 예술 및 역사적 텍스트로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의 주요 이점은 아마도 당신의 정신과 우주 요소의 상호 작용을 완전히 이해함으로써 발생하는 개인적인 성장일 것입니다. 전통세계의 중심이었던 델포이의 아폴론 신전 입구에는 ‘너 자신을 알라’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었다. 이것이 바로 헌신과 지속적인 자기 성찰을 통해 점성술을 연구할 때 얻을 수 있는 지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