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구직 팁 – 모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세요

이번 주 직업 팁에서는 다음 직업을 찾을 때 네트워킹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네트워킹은 오랫동안 일을 얻는 데 필수적인 방법이었습니다.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방법과 위치는 일자리를 찾는지 여부와 전반적인 선택에 극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부업추천.

잠시 동안 고용주의 입장에 처해 보십시오. 귀하는 공석을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리고 빨리 채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숙련된 후보자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다양한 구인 게시판(예: Monster, Careerbuilder)이나 이웃 또는 전국 신문에 채용 공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마도 유능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수백 또는 수천 명의 후보자를 얻게 될 것입니다. 현지 채용 서비스에 전화할 수도 있지만 일자리가 채워질 때마다 수천 명씩 바뀔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고민하고 있는 동안 오랜 동료가 당신의 사무실에 들러서 당신의 개업에 이상적으로 어울리는 이전 회사의 사람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어떤 선택을 먼저 하시겠습니까?

진실은 분명합니다. 고용주는 추천을 좋아합니다! 왜 그렇지 않습니까? 이는 자격을 갖춘 지원자를 찾는 빠르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는 배경지식과 자신감을 갖고 인터뷰 과정에 들어갈 것입니다. 회사가 빈 자리를 채우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이러한 비용은 채용 게시판 및 직원 배치에 대한 수수료 등을 뛰어넘습니다. 시간이 걸린다. 검색 시간이 길어질수록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공석 상태가 길어질수록 해당 직위에 필요한 작업이나 이니셔티브가 취소되는 시간도 길어집니다. 그들은 추천을 통해 당신을 찾고 싶어합니다.

그럼 어떻게 추천을 받을 수 있나요? 실제로 그것은 쉽고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되는 모든 기관과 네트워크를 형성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가족, 친구, 이웃, 전 직장 동료, 전 상사, 전 직원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네트워킹을 촉진하기 위해 구축된 Facebook, Twitter, LinkedIn 및 기타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무료로 활용하세요! 주소록을 통해 잊어버렸거나 연락이 끊긴 사람들과 연락해보세요. 사실은 누가 당신의 일자리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전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명심하세요. 네트워킹은 구직 활동에서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고용주는 추천을 통해 사람을 찾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람과 상담하십시오. 다음 직업을 어디서, 어떻게 찾을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