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테니스 라켓 – 찾아야 할 사항

초보자 테니스 선수로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스타일과 연주 능력에 맞는 테니스 라켓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테니스가 주말을 위한 단순한 취미인지, 자녀와 함께 하고 싶은 스포츠인지, 아니면 진지하게 하고 싶은 스포츠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초보자가 어떤 테니스 라켓을 구입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는 스포츠에 처음 입문하는 동안뿐만 아니라 보다 중급 수준으로 전환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는 ‘중급’ 테니스 라켓을 구입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테니스 라켓을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 초보자용 테니스 라켓에 수백 달러를 투자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100달러 미만의 테니스 라켓을 찾아서 빨리 발전할 계획이 없다면 그것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에는 30~70달러 가격대의 알루미늄 테니스 라켓이 많이 있습니다. 사전 연결되어 있으며 헤드 커버가 함께 제공됩니다 탁구라켓.

소재 – 전문가들은 알루미늄을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이 유연한 소재는 큰 힘으로 치지 않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알루미늄을 사용하면 히트 시 예측 가능한 반응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빠르게 발전하는 것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유연성이 덜한 흑연 초보자용 테니스 라켓에 조금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강한 타격을 가할 수 있고 컨트롤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파워 – 파워는 헤드 크기, 스트링 장력, 프레임 유연성 등 다양한 요소의 함수입니다. 더 많은 파워를 원하고 초보자로서 선호하는 더 큰 스위트 스팟의 이점을 원한다면 더 큰 헤드가 이상적입니다. 또한 더 단단한 현은 더 많은 힘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프레임 유연성으로 충격 흡수도 향상됩니다.

길이 – 성인용 테니스 라켓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27인치입니다. 더 긴 라켓을 선택하면 더 많은 도달 거리를 확보할 수 있지만 주의할 점은 라켓이 길수록 기동성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게 – 공이 줄에 부딪힐 때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할 수 있을 만큼 무거운 라켓을 선택하되 다루기 쉬울 만큼 가벼워야 합니다.

균형 – 초보자를 위한 테니스 라켓은 일반적으로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헤드 무게로 설계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