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인 단백질 파우더가 신체를 위한 최고의 보충제인 이유

인체의 적절한 기능을 위해 필요한 필수 요소 중 하나는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은 인체 성장과 조직 생성, 재생, 적절한 구조화 및 기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세포 구조를 제어하고, 제어하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이상 현상을 방지합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보디 빌딩 요소입니다. 그리고 찢어진 체격을 원하고 보디 빌딩을 열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진 대사 속도를 높이고 적절한 세포 생성과 구조로 인한 좋은 근육량과 모양을 얻기 위해 단백질 분말 보충제 섭취에 빠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토록 중요하고 인기 있는 공급원 중 하나는 카세인 단백질 분말입니다  해외보충제직구.

카세인이란 무엇입니까?

우유는 인간의 주요 단백질 공급원이며 카세인이라는 단백질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세인은 우유에 흰색을 제공하고 용해되는 단백질입니다. 카제인 단백질 분말은 기본적으로 카제인 단백질을 함유한 분말 형태의 우유입니다. 이는 일종의 인단백질이며 우유 단백질 공급원의 거의 80%를 차지합니다. 소화가 느리고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카제인칼슘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카세인 단백질 분말 형태이며 보디빌더들은 이를 보충제로 사용합니다. 카제인 단백질의 생물학적 가치는 77로 계산되는데, 이는 분명히 많은 수치입니다. 유청 단백질과 계란 단백질의 생물학적 가치보다 낮지만 두 단백질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제인 단백질 분말의 장점

카세인 단백질 분말은 일반적으로 근육 구조 발달, 재생 및 유지를 위해 운동선수와 보디빌딩 애호가들이 선호합니다. 카세인은 글루타민 함량이 높아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주며, 하체 부위와 가슴, 어깨 부위의 근력과 힘을 키워줍니다. 근육 발달에 더해 칼슘 함량이 높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카세인 단백질 분말은 가장 적합한 사람이 되기 위해 섭취해야 하는 절대적인 보충제가 됩니다.

카세인이 소화에 도움이 되는 방법

카세인은 느린 속도로 소화되므로 신체의 단백질 합성 과정을 방해하지 않으며 근육의 성장과 발달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신체의 단백질 붕괴가 중지되어 최상의 체격에 매우 유익합니다. 카제인이 신체 근육에 의해 소화되어 사용되기 전에 먼저 위장에서 천천히 소화되며 이 특별한 과정은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지속적인 공급을 보장합니다. 근육의 이화작용을 멈추게 하는 것입니다.

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