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스크린 시계 – 정말 가치가 있나요?

기술에 열광하는 많은 시계 소유자에게 질문은 간단합니다. 터치 스크린 시계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실제로는 매우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터치 스크린 시계를 사용하면 시계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것을 갖게 됩니다. 시간만 보는 것이 아니라 메시지 읽기, 메일 확인, 사진 클릭, 때로는 전화 받기까지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그렇다면 터치스크린 시계란 무엇일까요?

글쎄, 그들은 실제로 장치인 터치 스크린 시계입니다. 또한 오늘날 대부분 Android 운영 체제에서 실행됩니다. 그러나 이 시계는 출시 이후 많은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하나는 부피가 큰 성격이었습니다. 이상한 모양과 크기도 착용자의 고통을 가중시킵니다. 사실, 이러한 스마트폰 시계에는 멋진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화면을 터치하여 다양한 기능과 앱을 열고 닫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유행이 유행하기 시작한 것은 사실입니다.

오늘날 스마트 시계 사용자 수가 서서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Google은 특히 스마트 시계 사용자를 위한 개발자 Android 운영 체제 버전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삼성은 터치 스크린 시계를 위한 자체 운영 체제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기본적으로 주의해야 할 점은 스마트워치에 관심이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유용하다고 느낄 때만 하나쯤 가져갈 것이라는 점이다. 쇼 팩터라면 소수만이 그것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결정하나요?

애플은 곧 자체 스마트워치나 터치스크린 시계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스마트 시계에는 유용해야 할 몇 가지 기본 기능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추가할 수 있는 다른 중요한 기능도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스마트워치에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는 기능일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게임을 포함하고 메일을 읽는 기능일 수 있습니다. 사실, 스마트 워치에서는 Grand Theft Auto와 같은 훌륭한 게임을 즐길 수 없습니다. 그러나 Tic Tac Toe와 같은 간단한 게임은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그다지 크지 않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워치가 정말 필요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