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yman – 가장 믿을 수 있는 볼리우드 예술가이자 가수 조직자

드 가수 조직자”로서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이고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며 늘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게다가 그들은 다른 전문 연예인들과 함께 공연도 한다 상가철거.

Sandyman은 인도 콜카타에서 건전한 클래식 음악 교육을 받았으며 현재 그의 음악적 기술을 활용하여 인도 템포를 가르치고 있으며 런던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타블라 레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신인과 경험자들로 구성된 학생들과 함께 퓨전과 클래식 등 다양한 스타일을 훈련받은 이 남자는 의심할 여지 없이 믿음직한 코치이다. Sandyman은 존경받는 볼리우드 아티스트 조직자로 부상하고 음악을 연주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지만 타블라 멘토링에도 능숙합니다.

그의 어머니는 Sandyman을 Calcutta로 보내 인도 클래식 음악 장르를 가르쳤습니다. 따라서 Sandyman은 7세의 나이에 클래식 음악 장르를 배우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tabla에 대한 실기 및 이론 시험을 마쳤습니다. 처음 몇 년 동안에는 눈에 띄는 일이 전혀 일어나지 않았지만 상황은 느리지만 확실히 더 어려워졌습니다. 14세에 Sandyman은 아버지가 아프자 런던으로 돌아왔습니다. Sandyman은 Rokeby University 또는 Stratford 대학에서 교육을 마쳤지만 대학에 입학하기 전에 그의 아버지가 사망했습니다. 그래도 그는 컴퓨터 과학 학위를 마치고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그는 현재 런던에 거주하고 있지만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볼리우드 출신의 악기 연주자와 보컬리스트를 선택함으로써 그가 진정으로 도착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인생에서 수없이 런던 O2 아레나에서 공연한 것과 더불어, 이는 그가 2003년 폴 매카트니 경과 그의 아내 헤더 매카트니의 자택에서 두 차례의 개인 공연을 요청받은 이유 중 일부일 뿐입니다. Sandyman은 또 다른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는 다양한 아시아 TV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인상적인 이력서에 이것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16세에 Sandyman은 런던의 Royal Albert Hall에서 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