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최고의 진공 청소기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집의 세 가지 기본 부분(크기, 계단, 바닥 표면)을 살펴본 후 생활 스타일을 고려하고 어떤 진공청소기가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Best va Cleaner의 주요 기능을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엘지정수기.

진공청소 일정

아마도 매일 집을 청소할 만큼 에너지가 없을 것입니다. 어쨌든 그렇게 한다면 가벼운 스틱형 진공청소기로 집을 흠집 하나 없이 유지하는 데 충분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매일 진공청소기를 하지 않는다면 집을 완벽하게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크고 효율적인 진공청소기를 진지하게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알레르기

일반적인 과민증이나 먼지 및 벌레에 대한 영향이 문제인 경우 도움을 줄 수 있는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HEPA 인증을 받은 세척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과민증이 심한 경우에는 정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하거나 청소해 주세요. 또한, 세척 가능한 필터가 포함된 진공청소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소음

시끄러운 곳을 싫어하거나 소음이 이웃에게 방해가 되는 집에 산다면 시중에 판매되는 진공청소기가 있는데, 원활하게 작동하면서 동시에 청소도 가능합니다. 데시벨 수준이 60~65dB 범위인 진공청소기가 가장 좋은 진공청소기인 반면, 데시벨 수준이 70dB인 진공청소기는 관통하는 소리를 생성하므로 최악의 진공청소기입니다.

아마도 매일 집을 청소할 만큼 에너지가 없을 것입니다. 어쨌든 그렇게 한다면 가벼운 스틱 클리너만으로도 집을 흠집 없이 유지하는 데 충분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매일 일을 하지 않는다면 집을 완벽하게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크고 효율적인 청소기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일반적인 과민증이나 먼지 및 벌레에 대한 영향이 문제인 경우 도움을 줄 수 있는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HEPA 인증을 받은 진공청소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과민증이 심한 경우에는 정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하거나 청소해 주세요. 또한, 세척 가능한 필터가 포함된 진공청소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최고의 진공 청소기 브랜드:

유레카 포브스

보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