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네의 Kifissia에서 할 생각

키피시아(Kifissia)는 아테네 북부 교외의 상업 중심지이며 고급스러운 빌라, 건강한 기후, 상점 및 꽃 전시회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매력적인 카페와 레스토랑, 애티튜드가 있는 쇼핑 센터, 훌륭한 숙소 제안이 있는 지역입니다.

오늘은 키피시아에서 경험해야 할 모든 것과 역사를 통해 키피시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신내 맛집.

역사

Kifissia는 고대부터 거주했습니다. 클레이스테네스(기원전 5세기)가 아티카에서 시행한 행정 구역에 따르면 이는 아테네의 동명 자치체였습니다. 아테네 역사 전반에 걸쳐 키피시아(Kifissia)는 부유한 시민들이 지역의 건강한 기후와 지역 환경에서 누리는 평온함을 이용하기 위해 여름 별장을 지은 아티카의 지점이었습니다. 그중에는 유명한 로마인 헤롯 대왕도 있었습니다. 애티커스. 키피시아는 “12월 사건” 기간 동안 이곳에서 벌어진 치열한 전투처럼 그리스 근현대사의 모든 사건을 강렬하게 살아냈습니다. Kifissia에 있는 그의 집에서 I. Metaxas는 그리스의 항복을 요청했을 때 이탈리아 대사에게 용감하게 “아니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그리스가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했음을 알리는 사건이었습니다. 1934년에 유명한 키피시아 꽃박람회(Kifissia Flower Show)가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계속되어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해야 할 일

오늘날 Kifissia는 아테네의 대규모 지방 자치 단체이며 식사, 음주 및 쇼핑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제안을 제공합니다. 주요 보행자 거리, 푸른 숲과 휴양지가 있는 많은 모퉁이가 있는 키피시아의 도시성은 방문객들이 자연 속에서 긴 산책을 하고, 편안하게 쇼핑하고, 지역의 다양한 지역에서 커피와 음식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Goulandris 가문이 설립한 자연사 박물관과 수많은 영화관을 포함한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전거를 타고 자연과 좋아하는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머무를 곳

Kifissia는 환대와 고급 호텔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세기 초에 키피시아(Kifissia)에 최초의 호텔이 문을 열었습니다. Hotel Mela(현재는 쇼핑몰), Plaza, Aegli, Pyrna는 이 지역에 처음 문을 연 호텔이며, Apergi, Cecil 및 Pentelikon 호텔이 그 뒤를 따릅니다. 오늘날 아테네의 목가적인 교외 지역에서 많은 호텔이 운영되면서 환대의 위대한 전통이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