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생활에서 영감을 얻은 9가지 독특한 모바일 커버 디자인

호그와트 골드 모바일 커버

전설적인 영화 “해리포터”에서 이제 우리 추억의 일부가 된 마법에 관한 것들을 알고 있다면 물론 이 호그와트 골드 모바일 커버가 가장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이 해리포터의 진정한 팬이라면 이 표지를 들고 그것을 증명해보세요.

드림 폰 케이스

이 꿈의 모바일 커버는 멋진 프로필로 인해 가장 좋아하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드림캐처 디자인이 적용된 블랙 테마는 당신의 몽환적인 밤 생활을 반영하는 완벽한 조합입니다. 당연히, 취침 시간 동안 휴대폰을 가까이 두는 데 익숙하다면 커버를 사용하면 나쁜 꿈을 없앨 수 있습니다.

Karma Cycle 모바일 백 케이스

카르마를 믿는 소년 소녀들은 가장 멋진 휴대폰 케이스 중 하나가 이상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무광택 검정색 마감과 멋진 디자인을 갖춘 이 모바일 커버는 정말 눈을 사로잡습니다. 이 디자이너 커버가 휴대폰의 수준을 높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휴대폰성지.

샤안티 전화 케이스

이 Shaanti 휴대폰 케이스에 대한 리뷰를 반드시 공유해야 합니다. 흰색 배경에 명상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귀여운 스님이 이번 표지의 전체적인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옆에 아름다운 디테일도 이 디자이너 작품의 주목할만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네온드림 모바일 뒷표지

“열심히 일하고 큰 꿈을 꾸세요.” 우리에게 진정으로 영감을 주는 이 강력한 라인에 여러분도 동의하실 것입니다. “큰 꿈을 꾸고 열심히 일하라”는 것이 이 모바일 커버가 당신에게 바라는 전부입니다. 이 네온 드림 모바일 뒷면 커버가 이 도전적인 여정 내내 당신에게 계속 동기를 부여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Mirzapur 갱스터 휴대폰 커버

그 갱스터 친구들에게는 이 모바일 커버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당신의 지배적인 장식물을 완벽하게 정의합니다. 갱스터 스웨그를 눈에 띄게 향상시키는 디자인과 색상 조합의 디테일을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가운데 모바일 뒷표지

이 시대에는 “우리 가운데” 최고 수익을 올리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가 눈에 띄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스플래시를 갖춘 이 ‘우리 가운데’ 모바일 커버는 당신이 멋진 모습과 느낌을 갖도록 격려합니다. 이 표지 뒷면 전체에 퍼져 있는 작은 플레이어의 모습은 항상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합니다. 두 번 생각할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이 표지를 손에 넣어야 합니다.

파스텔 뮤직 모바일 커버 액세서리

음악 애호가라면 이 파스텔 음악 모바일 커버를 선택한 것을 후회할 수 없습니다. 세련된 옆모습과 완벽한 디자인을 갖춘 이 커버는 음악을 향한 여러분의 정신에 큰 찬사를 드릴 것입니다. HD 품질의 인쇄는 몰입감 넘치는 가장자리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뛰어난 은은한 컬러 조합이 커버 전체의 아름다움을 고르게 높여주고 있습니다.

Sukoon Wali Chai 모바일 커버 액세서리

이 Sukoon Wali Chai 모바일 커버는 데시(Desi)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결국, 차이라는 단어는 인디언들에게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하지만 이 표지의 디테일을 주의깊게 살펴보면 정말 놀랍습니다. 종이 질감과 중앙의 chai 로고, ‘Sukoon’이라는 글자로 감성을 연결하는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이 놀라운 케이스를 잠깐 본 후에는 가장 좋아하는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목록에 있는 모든 모바일 커버는 인간의 개인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데시 스웨그를 반영하는 디자인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멋진 디자이너 작품을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괜찮아요; 이러한 모바일 커버는 인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인 bewakoof.com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bewakoof.com에서는 사람들이 최고의 즐거움을 가지고 동급 최고의 제품을 쇼핑합니다. ‘ Oneplus Nord 커버 ‘를 검색 중이시거나 ‘Redmi 모바일 시리즈’의 스탠다드한 디자인을 한 단계 높여주는 제품을 원하시는 경우. bewakoof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완벽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