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LCD와 터치 통합을 사용한 디지털 사이니지가 혁명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이유

광고의 세계는 대화형 경험을 위해 잠재 고객을 초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옥외 광고의 개념은 텔레비전과 신문에서 길가 스크린, 공공 장소의 전광판, 레스토랑과 운송 창고의 네온 사인으로 옮겨졌습니다. 디지털 간판은 텔레비전 프로그램, 정보, 메뉴 및 광고가 시각적 메시지인 전자 디스플레이의 한 형태입니다. 이는 LCD, LED,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및 최신 투영 이미지 방법을 활용합니다  복합기렌탈.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내용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있으며 이는 마더보드 및 컴퓨터 하드웨어 형태입니다. 맞춤형 LCD 또는 TFT-LCD를 이용하여 다양한 간판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어 인쇄 및 광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정보가 자주 업데이트되므로 맞춤형 LCD 하나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하나의 보드를 다양한 광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TFT-LCD 화면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고객은 표시되는 내용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이러한 화면은 터치 통합을 활용합니다. 터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용량을 제공하려면 화면에 더 많은 콘텐츠가 있어야 합니다. 콘텐츠는 광고 요구에 맞게 제작될 수도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저항막 방식과 정전용량 방식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화면에는 멀티 터치 기능이 있어 고객에게 향상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광고 장소의 고휘도 LCD를 사용하면 밝은 낮에도 광고를 시각화할 수 있어 먼 거리에서도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추가되면서 디지털 사이니지 시대가 개선되었습니다. 고객은 물론 사업장 모두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명확한 맞춤형 LCD와 터치 통합이라는 개념은 사람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옵션의 세계를 선사했으며, 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이전에는 가능하다고 상상도 못했던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솔루션은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로 단순화되었으며 이는 군사 장비 솔루션부터 터치 스크린 센서를 사용하여 집에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