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 시스템을 개선하는 3가지 방법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끔 온화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이제 난방 시스템이 최대 성능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때입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지고 수리공이 할 일이 많아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서비스가 지연되고 추위 속에서 며칠 밤낮을 보내게 됩니다  tv렌탈.

난방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3가지 확실한 방법이 있습니다.

1. 화로를 청소하고 정비받으세요

화로가 있는 경우, 완전히 사용하기 전에 청소하고 정비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먼지와 잔해물이 쌓여 난로가 막히고 집을 난방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게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일반적인 마모로 인해 발생하는 작은 문제를 찾아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기에 해결하면 일반적으로 작은 문제가 커지고 훨씬 더 큰 문제가 발생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비용이 훨씬 저렴합니다.

전열 장치가 있는 경우 해당 장치도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많은 주택 소유자는 결함이 있는 전기 난방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때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누출될 수 있는지 보고 놀랐습니다. 특히 집을 매우 따뜻하게 유지하려는 경우에는 엄청난 전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작 난로나 벽난로를 사용하는 경우 연기가 집에서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난로와 함께 굴뚝도 청소해야 합니다.

2. 팬 사용

난방용 환풍구 앞에 선풍기를 사용하면 환풍구에만 의존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집을 데울 수 있습니다.

이는 장작 난로와 벽난로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열에 해당됩니다. 열이 훨씬 더 빨리 퍼지도록 공기를 집 주변으로 밀어 넣으세요.

3. 작고 에너지 효율적인 공간 히터를 고려하세요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싶지만 집 전체를 따뜻하게 유지하고 싶지 않은 가장 좋아하는 방이 있습니까? 집 주변의 온도 조절 장치를 낮추고 그 방 근처에 작고 안전한 공간 히터를 놓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주 난방 시스템에서 너무 많은 에너지를 출력하지 않고도 방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