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웨스트 최고의 레스토랑

영혼을 채우고 싶을 때마다 인터넷에서 “내 근처 레스토랑”을 검색하면 처트니 사슴 공원, 인도 레스토랑 데리무트, 아프가니스탄 레스토랑 풋스크레이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너무 많은 검색 결과를 얻은 후에는 혼란스러워지고 결국 배고픔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결국 배고픈 고통을 겪게 되는 것은 선택만이 아닙니다. 아주 맛있는 것을 먹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의 가장 큰 소망입니다. 그리고 음식 블로거로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많은 레스토랑을 만났습니다 솔솥 송리단길점.

Aangan 레스토랑은 내가 우연히 발견한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인도의 자랑 메뉴부터 제가 쫓는 음식까지 군침이 돌고 맛있음이 가득했어요. 맛있는 샤히 파니르, 맛있는 달 마카니, 부드러운 버터 난은 배를 만족시키고 미각을 행복하게 해준 세 가지 요리였습니다. 그리고 아앙간 인도 레스토랑은 나에게서 그리 멀지는 않았지만 불과 몇 마일 떨어진 곳에 있었다. aangan 음식의 열렬한 팬이기 때문에 저는 aangan이 Shepparton, derrimut 및 footscray에 매장을 두고 멜버른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음식 블로거였을 때와는 달리 방금 aangan을 방문했습니다. 나는 내 입맛에 다양한 레스토랑의 다른 맛을 선사했습니다. Footscray Melbourne의 호텔과 Vic Park 인도 레스토랑은 제가 늘 바라던 맛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중국요리든, 이탈리아요리든, 인도요리든, 다 먹고 나면 늘 행복했어요. 이제 저는 미국의 다양한 인도 레스토랑을 탐험하는 임무를 띠고 있으며 즐거웠던 순간, 맛, 미각이 모두 좋아했던 요리를 반드시 따라갈 것입니다. 멜버른의 인도 뷔페는 제가 갈망하고 요리를 쫓는 곳입니다.

맛이 가득한 여행을 하려면 돈도 많이 들고, 한 가지 꼭 먹어볼 기회를 줘야 한다. 그러니 모든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