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적은 에너지로 에어컨을 최대 성능으로 작동시키는 3가지 방법

에어컨을 사용하여 집을 시원하게 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합니까? 심지어 차갑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가능합니까?

오랫동안 이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에어컨 장치는 에너지 돼지였습니다. 하루에 몇 시간만 사용해도 전기 요금이 치솟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벽 유닛이나 오래된 스타일의 창문 유닛처럼 전기를 모두 소모하면서도 여전히 집 냉각 기능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합니다!

여름에 더운 집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습도가 치솟아 어린이와 애완동물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북동부, 남부 또는 중서부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노인들도 에어컨 앞에 앉을 때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제는 추운 집과 낮은 전기 요금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산에어컨청소업체.

이를 수행하는 3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어컨 서비스를 받으세요

이는 벽 유닛, 창 유닛 및 중앙 공기 시스템에 적용됩니다. 덕트를 청소하고, 필터를 교체하고, 마모되거나 파손된 부품을 교체하는 것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 AC에서 찬 공기를 빼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교체 빈도가 줄어들기 때문에 비용도 적게 듭니다.

일부는 작은 서비스 가격을 꺼리지만, 전문 HVAC 전문가에게 맡기는 데 드는 비용(대개 50~100달러)은 새 중앙 공기 장치를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5,000~10,000달러 이상)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2. 에너지스타(Energy Star) 모델 구매

이것이 핵심입니다. 대부분의 최신 AC 장치는 Energy Star 인증을 받았지만 꼭 살펴보십시오. 이는 에너지 효율이 높은 것으로 판단되어 단순히 에너지가 누출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여름 내내 집을 매우 시원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이는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팬 사용

간단한 선풍기는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으며 에어컨이 훨씬 덜 힘들게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접근할 수 있는 통풍구가 있거나 창문이나 벽 장치가 있는 경우 그 앞에 팬을 놓으면 차가운 공기를 더 멀리 밀어내는 데 도움이 되고 장치 작동이 훨씬 덜 어려워집니다.

천장 선풍기는 에너지 비용을 낮추는 데 탁월합니다. 작동 비용이 거의 들지 않으며 따뜻한 공기를 방 안팎으로 빨아들여 시원한 공기가 스며들게 하여 적은 비용으로 집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