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4가지 요소

가족에게 딱 맞는 식탁 세트를 선택하는 것은 신중하고 철저한 조사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식사 준비부터 숙제, 탁구까지 각 가족 구성원이 식탁에서 요구하는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명심해야 할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식탁 세트는 몇 년 동안 집에 예쁘게 자리잡고 공간에서도 크게 보일 것이므로 현명하게 선택하고 너무 많은 모서리를 깎지 않도록 하세요 티테이블.

올바른 식탁을 선택하는 방법

식탁 디자인은 다양하고 예산에 따라 가격도 다를 수 있지만, 집 전체의 장식에 잘 어울리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세트를 쇼핑하는 동안 목록을 확인하는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크기 문제

물론 테이블의 크기는 가족의 크기에 정비례하지만, 클수록 항상 좋습니다. 사냥을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치수를 측정하여 식당에서 많은 공간을 잃지 않도록 하십시오. 컴팩트한 2인승부터 넓고 확장 가능한 6인승, 8인승까지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2. 작동하는 모양

식탁은 정사각형, 원형, 타원형, 직사각형 및 심지어 삼각형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형태의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공간에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원형은 더 많은 의자를 수용할 수 있는 반면 직사각형은 대부분의 공간 배치에 가장 적합합니다. Square는 더 작고 소규모 가족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가지고 있는 공간과 방 중앙에 배치할 수 있는지 아니면 벽에 기대어 배치할 수 있는지에 따라 여유 공간에 가장 적합한 모양을 선택하세요.

3. 소재, 소재

테이블 상단은 대부분의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이므로 청소가 쉬워야 합니다. 식사 후 정리하기 쉽도록 유리, 목재 또는 베니어판 상판을 선택하세요. 원목의 고전적인 느낌을 좋아한다면 밝은 너도밤나무, 황금 참나무, 어두운 호두나무, 마호가니 등 다양한 종류의 목재와 색상 마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리 상판 다이닝 세트는 빛을 반사해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금속 또는 연철 다리가 있는 식탁은 섬세해 보입니다.

4. 의자

등받이가 높은 의자는 등 길이를 잘 받쳐주고 웅장해 보입니다. 등받이가 더 짧은 의자에는 둥글고 편안한 등받이가 있어 몇 시간 동안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실내 장식이 있는 좌석은 더 편안하고 멋지게 보이지만 때때로 유지 관리와 철저한 청소가 필요한 반면, 나무는 청소 및 유지 관리가 쉽고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일부 식당 의자에는 팔걸이도 함께 제공됩니다.

활동의 중심

식탁은 집의 중심 장식과 같습니다. 특히 홀과 식사 공간이 벽을 분리하지 않고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잘 만들어진 작품은 시선을 사로잡고 확실히 집 장식을 보완해 줄 것입니다. 식탁은 가족이 함께 모여 식사를 하는 특별한 장소이기도 하며, 좋은 대화와 웃음, 그리고 많은 달콤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잘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