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없는 세차를 향한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청소하는 방법은 오직 물을 사용하는 한 가지밖에 없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우리가 한때 무한한 자원인 물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는 무한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이 발견으로 인해 과학자들은 물이 전혀 없는 청소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무책임한 물 사용과 관련하여 자동차 디테일링 산업과 경쟁할 수 있는 산업은 거의 없습니다. 항상 작동하는 호스와 거의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자동 세차장으로 인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은 양의 물이 낭비되거나 독성 폐기물이 생성되었습니다 안산손세차장.

물 없는 세차를 향한 진전이 이루어졌습니다 . 그리고 그 개념이 수용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수년 동안 집 주변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을 사용할 필요가 없는 스프레이 병에 담긴 다목적 세척제를 사용해 왔습니다. 수도꼭지에서 물 한 방울도 배출되지 않고 욕실 전체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 제품을 뿌리면 바닥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표면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세균이 없고 반짝이는 새 것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물 없는 세차로의 전환은 여전히 ​​놀랍습니다. 차량을 세차한다는 생각만으로도 호스와 양동이가 떠오릅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호스, 양동이 또는 물 한 방울을 사용하지 않고도 전체 자동 디테일링 작업을 내부 및 외부에서 완료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물 없는 세차는 미래의 꿈이 아닌 현재의 현실입니다. 이 제품들은 간단히 뿌리고 닦아내면 차량을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물 없는 세차의 경우 세정제를 차량에 뿌리고 닦아냅니다. 극세사 천으로 닦아내는 동안 벌레, 먼지, 타르 등의 이물질도 제거됩니다. 광택제를 뿌리고 극세사 천으로 닦으면 실제로는 페인트 작업의 사소한 결점을 버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보호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보호 코팅이 생성되어 타르, 먼지 및 기타 요소가 자동차 페인트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