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에 왜 그렇게 특별한가요? 태국 코사무이에 오셔서 체험해 보세요

태국에서의 휴가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신나는 휴가를 보내기 위해 놀라움의 나라로 오세요. 태국에는 아시아의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방문할 만한 흥미로운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태국 호텔에서 편안하게 머물면서 태국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즐겨보세요. 코사무이는 전 세계에서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태국의 섬 도시입니다. 이 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은 주변에 고운 백사장이 있습니다.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해변의 고요함을 즐기고, 코코넛 나무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고, 신선한 바람을 들이마셔보세요. 보트와 페리 서비스를 이용해 본토까지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태국 본토 호텔에도 묵을 수 있습니다 메이드카페.

코사무이는 다양한 현지 투어와 현대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모험 여행지입니다. 투어와 마찬가지로 코사무이에는 전통적 스타일과 현대적 스타일의 호텔도 있습니다. 한 시간 동안 코끼리 트레킹을 하면 행복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코끼리를 타보세요. 트레킹은 코사무이의 정글에서 이루어지며 강과 바위를 건너 독특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정글 사파리 투어도 이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신혼여행객들은 매우 좋은 승마 투어를 좋아합니다. 카약, 스노클링, 항해, 서핑이 주요 해변 수상 활동인 수상 투어도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바다 깊은 곳으로 다이빙하여 다채로운 산호초와 독특한 해양 생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크루즈 여행을 좋아하며 내부에서 다양한 파티와 식사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지 점프에 참여하고 미쳐보세요.

태국은 번영하는 역사와 문화로 유명합니다. 태국 호텔 에 숙박 하고 모든 문화 명소를 방문하여 풍부한 유산을 경험해 보세요 . 왓 프라 야이(Wat Phra Yai)는 빅 부다 사원(Big Buddha Temple)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주변에는 아름다운 정원, 큰 부처 상, 종교적 우상으로 장식된 정지된 호수가 있습니다. 왓 쿠나람 사원(Wat Khunaram Temple)에서 미라화된 승려를 만나보세요. 부처 우상의 숨겨진 보물을 보고 싶다면 비밀 부처 정원(Secret Buddha Garden)을 꼭 방문해 보세요.

무지개색 나비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무이 나비 정원(Samui Butterfly Garden)이나 나비 공원 및 곤충 왕국(Butterfly Park and Insect Kingdom) 등 두 공원 중 하나로 짧은 여행을 떠나보세요. 종의 생활사에 대해 알아보고, 다 자란 나비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구경하고, 희귀종의 다른 곤충들도 구경해 보세요. 사무이 악어 농장에서 악어 쇼를 감상하세요. 또한 원숭이를 볼 수도 있고 뱀 쇼도 볼 수 있습니다. 사무이 수족관과 호랑이 동물원에서는 어미 호랑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새끼 호랑이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족관에는 거북이, 상어 및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가 있습니다. 바다사자와 새 쇼도 감상해 보세요. 섬에는 녹지, 산, 숲이 많아 최고의 코사무이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