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중국 요리

인도와 중국은 영적, 문화적, 식습관 등 많은 측면에서 유사점이 많은 이웃 국가입니다. 이 두 아시아 국가는 날마다 세계 다른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로 인도와 중국의 전통 음식이 가장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중국 음식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패스트푸드를 찾는다면 중국 음식이 목록에서 첫 번째 선호도에 올 것입니다. 중국인들은 다양한 매운맛을 혼합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중국어가 있고 그다음에 중국이 있습니다 1. 그것은 처음부터 바로 나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더 이상 읽을 것입니까 홍대메이드카페?

그래서 우리가 말했듯이, 중국 뭄바이의 중국 식당은 안데리 TV 스타들과 특정 ‘드라마의 여왕’이 선호하는 목적지입니다. 모퉁이만 돌면 자신의 생산지가 있고 격일로 여기에서 수렵채집꾼처럼 점심을 먹는 사람이 있는데, 그래도 그걸 놓치겠습니까?

China 1은 고객이 식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뭄바이의 이 안데리 광장에는 선택할 수 있는 중국 레스토랑이 12개나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 본토나 차이나 게이트로 가거나 차이나 하우스에서 조금 더 아래로 가거나… 아 뭐 – 중국 1, 이름에 적혀 있으면 숫자 우노 자리를 차지합니다.

부드러운 흰색과 물푸레나무, 검정색으로 마감된 차이나 1 입구는 최소한의 스며드는 품격을 갖고 있습니다. 일단 들어서면 식사 공간이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덮을 공간이 많아서가 아니라 거의 비어 있기 때문입니다. 계속해서 식사를 방해해야 한다면, 그 냉혹한 현실에 속지 마십시오.

우리는 레스토랑 한쪽 끝에 앉아 푹신한 벨벳 의자에 앉았고, 옆벽에는 거울이 있고, 머리 위에 빛나는 보석으로 장식된 전구가 걸려 있었습니다. 저녁은 너무 조용해서 마치 적대적인 지역에서 식사하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주변의 소음에 너무 익숙해졌습니다. , 침묵은 으스스했습니다.

조용히 하기 위해 우리는 버번과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선택하기 전에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여기서 30ml 음료 가격은 ‘쿼터’ 음료 가격과 거의 같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심지어 ‘캄바’도요. 행사장 밖의 주류 판매점에서.

우리가 선택한 알코올을 곁들인 General Mao Chilli Chicken은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매콤한 빨간 소스로 요리한 닭고기에 김치와 피클을 곁들였습니다. 혀에는 약간 매웠지만 시작하는 방법은 참으로 좋았습니다.

Konjee Crisy Lamb, 아, 바삭바삭한 재료를 먹거나 음료수를 다시 채우는 것이 비결입니다. 고기는 바삭바삭하고 씹는 순간 풍미가 확 살아납니다.

우리는 메인으로 Wok Tossed Duck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고기는 닭고기와 비슷했지만 짙은 색과 부드러운 피부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힌트를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오리라는 말을 듣지 않았다면 닭고기는 뭐지 생각하면서 먹겠지만 왜 맛이 밋밋한 걸까요?

흑후추 게살 – 아 그렇군요. 메인과 함께 나오는 뚝배기 야채는 찹쌀밥인데 그 자체로도 정말 맛있습니다.

디저트를 먹을 공간이 없습니다. 중국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불만입니다. 미국식 브라우니와 프랑스식 블루베리 치즈케이크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