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 거래의 작동 방식과 바이낸스 선물 거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바이낸스 선물거래는 20배의 레버리지(이전에는 100배)를 갖춘 선도적인 선물 암호화폐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거래는 예술이며, 모든 암호화폐 거래자는 현물 거래로 암호화폐 거래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트레이더로서 기술을 성장시키면 몇 가지 혁신적인 전략을 사용하여 이익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현물 시장이 좋지만 자산을 공매도하거나 거래에서 레버리지를 늘리고 싶을 때 선물 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은 파생상품 거래의 한 유형이며 기본 자산을 매매하기로 합의하는 두 당사자 간의 규제된 계약입니다. 선물 거래를 통해 거래자는 변동성이 큰 시장에 대비하여 미래에 정해진 가격으로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경우 결국 시장 가격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거나 손실을 보고 매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암호화폐.

어떤 경우에는 실제로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대신 미래 계약을 통해 거래자는 암호화폐에 간접적으로 노출되고 가격 변동으로 인해 잠재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물 시장을 통해 거래자는 언제든지 암호화폐 거래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지만 특정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거래에서 거래자는 이익을 얻기 전에 한동안 자산을 ​​보유해야 합니다.

그러나 선물 거래에 관해 이야기할 때 이러한 종류의 거래를 통해 거래자는 기초 자산을 보유하지 않고도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다양한 암호화폐에 대한 노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에 레버리지를 활용하면 자본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게다가 공매도는 자산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는 사용자에게 불필요한 위험을 피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제안을 제공하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유동성이 높은 파생상품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플랫폼의 레버리지 거래를 통해 거래자는 암호화폐 자산 자본보다 더 큰 포지션을 열 수 있습니다. 자본금보다 50배 더 ​​큰 포지션을 열 수 있다면 거래에 50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에 액세스하세요

바이낸스 선물 거래를 통해 거래자는 고급 주문 유형, 바이낸스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