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거래의 범위란 무엇입니까?

커머스 분야의 강좌를 나열하기 전에 커머스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엇을 다루는가? 여기 이 가이드에서는 12th Commerce 이후 최고의 과정과 인도 및 해외 최고의 기업에서 밝은 미래와 많은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b com 이후 과정을 언급했습니다.

상업은 회사나 산업의 경제적 상태를 다루는 비즈니스의 한 분야입니다. 이는 산업의 문화, 기술, 사회 및 법률 시스템의 경제적 부분을 다룹니다. 상품이 아닌 회사와 고객 사이에서 금전을 교환하는 모든 행위를 포함합니다.

광범위한 상업 분야:
대규모 아니오가 있습니다. 커머스 분야의 영역을 탐색하고 관심 분야에 맞는 코스를 찾아보세요 배송대행.

회계
과세
관리
보험
감사
투자 은행
일반은행

컨설팅
의사 결정 및 교육과 관련된 기타 사항.
강좌에 입학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2번째 성적을 기준으로 입학을 허가하는 대학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국가 및 주 차원에서 시행되는 입학 시험을 바탕으로 입학을 허가합니다.

상업 입시 시험을 명확히 하려면 회계, 경제, 비즈니스 연구 및 수학에 대한 상식이 있어야 합니다.

상업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위한 강좌 목록:
여기에서는 학사, 석사 및 졸업장에 대한 몇 가지 공통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제출된 몇 가지 중요한 상업 과정을 나열했습니다.

학위 목록:

상업 학사(B.COM)

경영학 학사(BBS)

경영학 학사 (BBA)

경영학 석사(MBA)

강좌 목록:
공인회계사(CA)
공인 재무 분석가 프로그램(CFA)
회사 비서(CS)
비용 및 관리회계사
디지털 마케팅 디플로마
저널리즘과 매스커뮤니케이션
경영 과정(공항, 호텔,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
당신은 당신의 기술과 집중력으로 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상업은 기업 세계와 협력하고 국가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업 분야에서 일하고 싶은 학생은 원하는 분야에 갈 수 있는 옵션이 풍부합니다.

당신이 추구한 평균 학위나 과정을 통해 당신은 회사에 배치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