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뉴캐슬의 전화 수리에 가장 적합한 이유

전 세계적으로 휴대전화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갑자기 휴대전화가 작동하지 않아 수리를 해야 한다면 생활이 정지된 것처럼 보입니다 안산아이폰수리.

몇 년 전만 해도 휴대폰 제조사만이 휴대폰 수리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시대가 많이 바뀌었고 개인이 이 분야에서 수익성 있는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휴대전화 수리점에서 직원으로 일하거나 스스로 가게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요즘 뉴캐슬에서 휴대폰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을 찾는 것은 쉽지 않지만, 모든 매장이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휴대폰이 오작동하기 시작할 때마다 항상 휴대폰 수리점으로 달려갈 필요는 없습니다. 휴대전화의 작동이 중지되면 취해야 할 몇 가지 초기 단계가 있습니다.

우선, 뉴캐슬에 전화 수리를 받으러 가기 전에 문제가 전화에 있는지 배터리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배터리를 교체하면 전화기가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신자의 말을 잘 듣지 못하는 경우에는 볼륨을 높이고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래도 휴대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휴대폰을 수리점에 가져가세요.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고장난 휴대폰을 수리점에 가져가야 합니다
작업 지시가 발행됩니다
수리를 위해서는 일정 금액을 예치하셔야 합니다.
무료 전화를 받으려면 계약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모든 휴대폰에는 1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휴대폰 수리점에서는 물리적인 손상이 없는 한 휴대폰을 교체하거나 수리해 드립니다.
수리가 완료되고 휴대폰을 돌려받으신 후, 수리점에서 발부한 무료전화를 반납하셔야 합니다.
스스로 전화를 고치기 위해 엔지니어링 기술을 연마할 생각이라면 생각조차 하지 마세요. 전문가는 수리 ​​작업에 필요한 특정 도구와 장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도구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클리너: 수리 과정을 돕기 위해 전화기의 더러운 핀을 청소하는 데 필수적인 산화물 용해 클리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램프: 집에 있는 기존 램프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전문가들은 자주 반짝이지 않고 약 4200Hz 주파수의 조명을 사용합니다. 이는 눈의 손상을 예방하는 데 필요합니다.
휴대폰 개봉 도구: 수리점에서는 휴대폰을 개봉해야 하므로 자성 합금강으로 만든 드라이버와 같은 필수 도구가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머: 간단한 케이블만으로는 휴대폰을 항상 열 수는 없습니다. 휴대폰이 고장난 경우 잠금을 해제하려면 프로그래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