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e Kare 필리핀 축제 쇠고기 스튜 레시피

필리핀의 특별한 행사는 테이블에 카레 카레가 없으면 사치스러운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카레 카레(Kare kare)는 팜팡가(Pampanga)로 알려진 필리핀 중부 지방에서 시작된 인기 있는 비프 스튜 조리법입니다. 팜팡가는 맛있는 요리법으로 유명하며 그중에는 Menudo, Mechado, Sisig 및 Kare Kare가 있습니다. 카레 카레는 쇠고기 고기로 만들어지며 얼굴 피부가 있는 내장, 소꼬리 또는 쇠고기 파타도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볶은 찹쌀을 갈아서 만든 땅콩버터로 걸쭉하게 만들어 풍미를 더합니다. 카레 카레의 기본 야채는 가지, 바나나 꽃, 펫차이(배추), 시타오(스트링빈)입니다. 전통적으로 카레 카레는 식용 색소로 사용되는 아나토 오일을 사용하고 조미료로 새우 페이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Barrio Fiesta 레스토랑은 독창적인 필리핀 요리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으며 그 중 하나는 카레 카레입니다. 하지만 집에서 편리하게 이 멋진 요리법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카레 카레를 요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노의 고추장 불고기.

재료:

소곱창 1kg 또는 앞다리살 또는 소꼬리 전체 1개
½ kg 마스카라(얼굴 고기)
쇠고기 ½kg
중간 크기 가지 2-3개
배추 2~3단
바나나꽃 1개
1″ 길이로 자른 스트링빈 1-2개 묶음
아나토 오일
땅콩버터 1컵
¼kg 볶은 찹쌀을 물에 녹입니다(슬러리).
요리 3큰술
다진마늘 4~5큰술
양파 2개, 슬라이스
파티스(생선 소스)
요리 절차:

고기 재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씻고, 야채도 썰어서 씻어 따로 보관해 주세요.
고기를 담을 수 있을 만큼 큰 캐서롤에 물 2리터를 추가하여 고기를 연하게 만들고, 고기를 끓여서 원하는 농도가 나올 때까지 2~3시간 동안 끓입니다. 필요한 경우 물을 추가합니다. 압력솥을 사용하여 조리 과정을 빠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압력솥 사용 시 사고 예방을 위해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기가 부드러워지면 육수에서 고기를 분리하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육수를 보관해 두세요. 별도의 캐서롤을 사용하여 물 1리터를 끓이고 끓으면 야채를 조심스럽게 추가하여 1분간 데친 후 따로 보관합니다. 별도의 팬에 마늘과 양파를 볶고 연한 고기와 패티 1/8컵을 넣습니다. 몇 분 동안 또는 소스가 거의 마를 때까지 끓입니다. 볶은 고기를 고기 국물 위에 옮깁니다. 국물의 높이는 고기 높이에서 1 1/2″가 되어야 합니다. 땅콩 버터를 넣고 몇 분간 끓인 다음 마지막으로 식용 색소용 아나토 오일과 슬러리를 넣어 걸쭉하게 만듭니다. 5~10분 더 끓입니다. 바닥이 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저으면서 쌀이 잘 익도록 요리합니다. 서빙 접시에 데친 야채를 넣고 카레 카레를 퍼서 야채를 덮습니다. 뜨거운 김이 나는 쌀과 함께 카레 카레를 새우 페이스트와 함께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