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전문가용 노트북 화면을 유지 관리하고 청소하는 방법 알아보기

노트북을 사용하다 보면 곧 노트북 화면이 매우 더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습기가 쌓이고, 먼지가 쌓이고, 휴대할 때 화면에 먼지가 쌓이면서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어떤 단계에서는 노트북 화면을 너무 거칠지 않고 깨끗하게 유지하여 눈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장시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노트북 화면을 청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과 LCD 모니터 화면을 청소하는 것은 일반적인 CRT 화면을 청소하는 것과 다르며 추가적인 관리와 안전 조치가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기존 CRT 화면이 유리로 구성되어 있어 LCD 화면보다 먼지 입자로 인한 긁힘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갤럭시북4.

먼지만 제거한다면 증류수만으로도 충분하며 다른 세척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화면에 지문이 묻어 있거나 기름진 얼룩이 있는 경우 증류수와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섞은 용액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절대로 마른 천으로 화면을 닦아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하면 먼지 입자가 화면 표면을 쉽게 긁을 수 있습니다. 이소프로필 알코올이 필요한 경우 동일한 양의 증류수와 이소프로필 알코올로 구성된 용액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 용액(또는 증류수)을 분무기 병에 넣어야 합니다. 병의 내용물을 보푸라기가 없는 부드러운 천에 뿌리세요. 화면에 직접 뿌리지 마세요. 뿌리는 동안 천을 노트북에서 멀리 떨어뜨려야 합니다.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은 젖은 천(또는 천의 가장자리)이므로 용액에 담글 필요가 없습니다. 천으로 화면을 가볍게 닦아주세요. 수평 및 수직 움직임이 가장 잘 작동하지만 약간의 주의가 필요한 영역이나 화면을 따라 나타나는 줄무늬가 있는 경우 원형 움직임을 사용하여 해당 영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창문 세척제, 비누 용액 등과 같은 세척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세척제에는 화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암모니아, 아세톤, 톨루엔, 에틸알코올 등이 함유된 것은 피해야 합니다. 화면에 직접 뿌리지 마세요. 분무기 병을 찾을 수 없다면, 천에 액체를 조금 부어서 흠뻑 젖지 않도록 하세요. 다시 한 번 이 모든 작업을 노트북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수행하세요. 화면을 청소할 때 티슈, 신문, 샤워 타월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으로 화면을 쉽게 긁을 수 있습니다. 수돗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돗물에는 항상 화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용해된 염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새 HP 노트북 화면이나 일반 노트북 화면을 구입할 때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고 다시 먼지와 먼지로 인해 망가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화면 먼지와 오물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새 노트북 화면으로 계속 교체하는 것보다 사용할 때마다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