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강아지를 돌보는 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강아지를 적절하게 돌보는 유일한 방법은 강아지를 사육장에 등록하고 내내 그곳에 머물게 하는 것이라고 즉시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법안에 부합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개는 집에 혼자 있을 때 매우 건강하며 균형 잡힌 식단은 항상 좋은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와 관계를 맺거나 훈련을 받는 데에는 시간이 걸린다는 일반적인 오해가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귀하와 애완동물 모두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초기 유대감을 형성함으로써 귀하와 귀하의 애완동물 모두 평생 동안 행복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강아지가 당신에게서 배우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강아지를 키울 때 어떤 종류의 공격도 피하고 강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항상 애완동물과 어떤 형태로든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아지목걸이.

건강한 식단은 강아지에게 매우 중요하며 모든 품종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새로운 강아지는 어떤 음식이 가장 효과가 좋고 어떤 음식이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지 배워야 합니다. 강아지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소와 비타민을 제공해야 하며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올바른 식단을 통해서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은 강아지의 소화 시스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강아지에게 좋습니다. 근육을 키우고 강아지의 신체 상태를 좋게 유지하려면 단백질도 필요합니다.

개는 감염을 예방하고 기분을 좋게 하고 스트레스를 덜 주기 위해 특정 음식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음식에는 귀리, 기장과 같은 곡물이 포함됩니다. 달마시안과 같은 일부 품종의 개는 건강한 신진대사를 보장하기 위해 더 많은 곡물이 필요합니다. 고품질 고기를 포함하는 식단 또한 필수적이며 쇠고기와 양고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욕을 가진 개에게는 종종 많은 양의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이는 고기나 심지어 당근, 셀러리, 콩과 같은 야채에서도 나올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어렸을 때는 항상 고기를 먹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성견이 되면 식욕이 커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그의 몸이 이런 종류의 음식에 대한 맛을 발달시키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강아지를 적절하게 돌본다고 해서 애완동물을 하루 종일 밖에 두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관찰하고 동시에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밖에서 애완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을 수도 있지만,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계속 지켜볼 수 있다면 훨씬 더 쉽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놀 수 있고 강아지가 개집에 있으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개를 돌보는 데는 인내와 헌신이 필요하지만 이는 강아지 돌보기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단 개를 키워서 강아지를 잘 알게 되면, 개가 오래오래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종류의 강아지 관리를 통해 강아지와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우선, 좋은 수의사를 만나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조언을 해줄 것이며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애완동물과 관련된 문제를 진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강아지에게 이상이 있는 경우, 수의사는 애완동물이 온전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적절한 치료를 권장할 것입니다.

강아지에게는 특별한 보살핌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강아지가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많은 사랑과 인내, 그리고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