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대 vs 탐폰을 선택해야 할까요?

생리대와 탐폰은 모두 더 나은 월경 위생 제품입니다. 여성이 생리 기간 동안 활동하지 않는 것은 멤버적이라고 불리는 대부분의 여성이 동일한 활동이고 다른 어느 날과 마찬가지로 움직이는 것을 선택하기 때문에 깨졌던 신화입니다. 따라서 이 둘 사이에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천패드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둘 다 사용하고 폐기하기 쉽습니다.

감염 패드:

패드는 더 나은 흡수를 위해 여러 층으로 된 다른 흡수성 재료와 혼합된 시트 시트입니다. 이 패드는 긴 것, 매우 긴 것, 확장된 것과 같은 다양한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패드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누출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옷에 얼룩이 생길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이 패드는 뒷면에 주머니가 있는 주머니에 있어야 합니다. 그 안에 있는 날개에는 손잡이가 따라 붙어 있는 팬티에 끈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시장은 귀하의 크기, 혈류 및 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홍대피부과.

작은 것이 더 가벼우면 흡수력이 가장 작은 것을 선택하고 싶을 때마다 자주 바꿀 수 있습니다. 불편이 더 많은 경우에는 항상 흡수력이 가장 큰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두 변형이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측면은 날개입니다. 상대방처럼 날개는 패드를 분리하여 지원을 받거나 버스를 쫓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회사 모임이나 청첩장 등 중요한 일이 있는 날에는 동시 그 자리에서 기분 좋은 기분을 느끼고 싶어할 것입니다. 흡수력이 더 깊은 냄새와 자극을 느끼는 느낌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패드에 손을 대보세요. 처리 가능 온·오프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탐폰:

톰폰도 활동 혈액을 흡수하기 위해 활동하는 대기열에 삽입해야 합니다. 의복 레이온으로 만들어진 원통형 형태로 Q 내부를 감싸는 것은 외부 저장기 전에 흡수됩니다. 탐폰에는 쉽게 끈을 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여성들은 내부에서 길을 잃으면 어떡하지, 끈을 찾기 위해 어떡하지, 어떻게 빼내야 하는지, 순결을 놓치면 어떡하지 등의 삽입이라는 개념을 두려워합니다. 탐폰을 사용하면 완전 편안함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시중에는 쉽게 삽입할 수 있는 앱리케이터 기반 탐폰과 손가락만으로 삽입할 수 있는 탐폰 등 다양한 탐폰 브랜드가 있습니다. 가능하고 확실하게 감염됩니다.

탐폰을 삽입하기 위해 쪼그려 앉거나 좌석 중 하나를 의자에 놓고 다음 끈이 손상되지 않도록 확인하면서 탐폰을 삽입하세요. 4~5시간 정도의 활동을 관리하기 위해 실제로는 휴식도 있고, 여성은 찾아오시는 동안마다마다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온천대 및 탐폰 가격은 브랜드마다 다르며 변형에 따라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쥐에 맞는 것을 확실히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