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 블라인드 및 패널 글라이드 청소 팁

많은 주택 소유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창문 처리 유형 중 하나는 시드니의 블라인드입니다. 블라인드는 유지 관리 및 청소 측면에서 가장 쉬운 유형의 창 덮개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매우 다양하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조명과 프라이버시를 훌륭하게 제어할 수 있고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 소재,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집의 기존 장식과 어울리는 이상적인 옵션이 됩니다 방문손잡이.

슬라이딩 도어가 있는 대형 창문의 경우 시드니에서는 수직 블라인드 또는 패널 글라이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두 가지 유형 모두 매우 스타일리시하며 어떤 방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거실, 홈 오피스 또는 큰 창문이 있는 침실에 이상적으로 적합합니다.

따라서 집에 패널 글라이드나 수직 블라인드를 설치할 생각이라면 오랫동안 새롭고 우아한 모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하고 쉬운 청소 팁이 있습니다.

수직 블라인드 청소 팁

시드니의 수직 블라인드는 다른 유형의 창 처리와 달리 먼지와 먼지가 쌓일 가능성이 적지만 깨끗하고 새 것처럼 보이도록 때때로 청소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해야 하며, 청소에 대한 제조업체의 지침을 읽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천으로 만든 수직블라인드는 따뜻한 비눗물로 세탁하거나 세탁기로 세탁해도 되지만, 나무로 만든 수직블라인드는 습기에 전혀 노출되어서는 안 됩니다.

일반적으로 극세사 천, 진공 청소기(브러시 부착 포함), 스폰지 또는 수건을 사용하여 이러한 창 처리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비누와 물로 청소하는 경우 건조할 수 있는 표면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면 수직 블라인드 청소를 어떻게 시작합니까?

각 블라인드를 제거하고 난간을 청소하십시오 – 블라인드가 레일에 부착되어 있는 동안 블라인드의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청소를 위해서는 블라인드를 제거하고 청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표면에 묻었을 수 있는 먼지나 오물을 제거하십시오. 극세사 천이나 먼지떨이를 사용하면 됩니다.
블라인드 먼지 제거 – 블라인드를 앞에 놓고 극세사 천이나 깃털 먼지떨이 또는 수건을 사용하여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먼지를 털어냅니다. 모든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려면 브러시가 부착된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블라인드 위에서 아래로 청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뜻한 물로 세척 – 먼지를 제거한 후 블라인드를 따뜻한 물로 세척해야 합니다. 욕조에 담그거나 기계 세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은 비눗물을 묻힌 스폰지로 닦아낼 수 있습니다.
건조시키기 – 블라인드를 세척하고 청소한 후에는 널어서 건조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아 말리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걸어두세요 – 블라인드가 건조되면 레일에 조심스럽게 다시 걸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