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제대로 보관되지 않는 식품 5가지

사실 냉장고가 모든 음식을 항상 신선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이 다섯 가지 음식도 냉장고에 넣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노원구 맛집.

열대 과일

열대과일과 아열대 과일은 저온에 적응하지 못하여 냉장고에 넣어두면 과일 껍질에 흑갈색 반점이 생기고 영양이 손실되어 상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과일은 1~2일 동안 0~4도를 유지하지만 모든 과일이 적절한 것은 아닙니다. 바나나는 섭씨 12도 이상에서 보관해야 하며, 감귤은 2~7도에서 보관해야 하며, 포도와 감은 저온에서 보관해야 합니다. 나빠지다. 딸기, 왁스베리, 오디 및 기타 과일은 신선하게 먹는 것이 가장 좋으며 냉장고에 보관하면 맛에 영향을 미치고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잎채소와 토마토

잎채소는 수분을 쉽게 잃기 때문에 갓 만든 것이어야 합니다. 감자, 당근, 호박, 박, 양파는 섭씨 37도의 일정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저온에서 토마토는 썩어 둥근 반점이 있는 갈색으로 나타납니다. 오이와 피망은 냉장고에 오래 보관하면 검게 변하고 끈적거리며 맛이 달라집니다.

딱딱한 음식

예를 들어, 빵과 케이크. 냉장고에 넣으면 수분 손실 속도가 빨라집니다. 꼭 보관하고 싶으시면 지퍼백에 넣어서 냉동 보관하시면 됩니다. 쿠키, 사탕, 꿀, 피클, 레몬, 보존과일, 건조식품은 냉장고에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초콜릿

냉장고에 보관하면 본연의 맛이 사라집니다. 꺼내면 서리가 덮혀있습니다. 여름에는 기온이 높아지면 지퍼백에 넣어 냉동실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생선과 고기

이런 종류의 음식은 쉽게 산화됩니다. 저장할 수는 있지만 시간이 길면 안됩니다. 노란색으로 얼어붙은 것을 발견하면 산화되었음을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