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나 딸 유아의 성별 달력은 과학이거나 미신입니다

나는 가끔 독자들로부터 여자 아이나 남자 아이를 임신하는 것과 관련된 중국어, 점성술, 수비학 성별 달력을 검토해 달라는 이메일을 받습니다. 나는 이 달력에 관심이 있는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나는 결국 개인이 기본 전략을 사용하여 아기의 성별보다 더 많은 것을 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싶어한다고 믿습니다. 아주 좋은 소식은 아기의 성별을 간단히 선택할 수 있다고 전적으로 100%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소식은 중국 달력, 점성술 달력, 수비학 달력이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나는 이 중국 달력의 기본이 되는 평판이 좋은 과학을 검색했지만 설득력 있는 내용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성취할 수 있는 특정 가능성이 하나만 얻은 후에는 차갑고 힘든 과학을 옆에 두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진정한 차이가 없는 선택을 위해 점성술과 수비학을 활용하는 것은 재미있지만, 성별 결과를 알아내는 데 정말로 진지하다면 이러한 문제가 작동하는지 여부와 그 이유를 검색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단순히 원하는 성별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달력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 나의 믿음입니다. 표준, 무료 또는 저가의 월별/연간 달력은 모두 잘 작동하는 도구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더 많은 내용을 설명하겠습니다.

표준 달력이 중국의 성별보다 더 잘 작동하는 이유 특정: 내 관점에서 볼 때 귀하가 여기에서 원하는 유일한 월별 장치는 자주 무료로 제공되거나 인쇄할 수 있는 종류일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쌍둥이자리이거나 호랑이라면 가장 운이 좋은 날은 20일 직후이거나 이와 비슷한 날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이 여자를 얻기에 가장 좋은지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과학적 증거가 있는 아들을 임신할 정확한 날짜를 정확히 알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신은 정말로 할 수 있습니다. 성별 선택에 관해 과학이 우리에게 알려주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자를 생성하는 소년과 정자를 생성하는 소녀는 서로 다른 상황과 자극에 매우 다르게 반응합니다. 소녀의 정자는 강하고 느리게 움직이는 반면, 소년의 정자는 특이할 정도로 약하지만 빠르게 움직입니다.

여아 임신의 경우 배란일과 관련이 있으므로 조기 임신이 필요합니다. 남자아이의 경우 늦게 임신하고 싶어합니다. 특히, 아들의 경우 배란일(또는 배란 후 1일)까지 기다려야 하며, 딸의 경우 난자가 준비되기까지 3~4일 정도만 기다려야 합니다.

그런데 이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평판이 좋은 배란 예측기를 구하세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는 주로 과학에 근거할 수 있습니다. 이 예측기는 체액을 측정하여 배란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내는 조정을 측정합니다. 혈액, 타액, 소변 등을 근본적으로 검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훨씬 더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이기 때문에 타액 예측기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