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 보충제는 무엇이며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그렇게 말씀하시지만, 훈련 직전에 받기에는 이미 늦은 경우가 많습니다. 체육관까지 가는 데 걸리는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20분 이상 하면 라커룸에 넣어도 괜찮습니다.

사전 운동은 훈련 중에 추가 에너지를 제공하고 혈관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그 효과는 약 5개의 에스프레소…석유와 비슷합니다. 게다가 산을 움직일 수 있다는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것. HULKMALL

나는 지금 이 보충제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장병은 멀리해야 합니다. 주문하고 먹기 전에 의사에게 알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아무리 건강하더라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플라스틱 용어로 다시 비교하겠습니다. 에스프레소와 평행을 유지하고 파란색에서 나오는 손바닥 몇 개를 놓습니다. 당신은 이상한 불안감을 느끼며 때로는 손이 따끔거릴 것입니다.

언제 사전 운동을 해야 하나요?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에 체육관에 갔을 때 운동이 원하는 리듬대로 흐르지 않는다고 느끼는 경우. 이미 최대 무승부를 기록하고 시리즈 사이에 최소 휴식 시간이 있는 경우 보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훈련의 개선은 미미할 것입니다.

초보자라도 사전 운동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홀을 밀어서 두 계단 떨어진 곳으로 옮기려고 할 경우 부상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그 반대도 있습니다. 없이는 지루한 훈련을 받게 될 것입니다.

체육관에 가서 오른쪽으로 당기고 자연스럽게 강도를 높이고 한계에 다다랐을 때만 사전 운동으로 전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쨌든, 사전 운동은 잠을 잘 시간을 주지 않고 활력을 주는 데도 좋지 않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면 사전 운동 보충제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카페인 – 여러 커피와 비슷하지만 한 번에 제공되는 일관된 양입니다. 혈관 확장 효과가 있는 물질이 여러 가지 있기 때문에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짐승들을 충분히 크게 당기면 조금 더 있다는 느낌이 들고 부풀어오르는 만큼 근육이 세게 부서진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런 일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