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없을 때 휴대폰으로 초인종에 응답하세요

보안은 많은 가족에게 큰 문제입니다. 집 안의 안전감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족과 가정을 위한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나요? 사람들이 안전과 평화를 찾는 한 가지 방법은 초인종이나 인터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제 가족 구성원은 문을 열기 전에 문이나 게이트 앞에 있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공동현관인터폰.

이것은 좋은 개념이지만, 집에 아무도 없을 때 도둑이 집을 “표적”으로 삼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그들이 얼마나 전문적인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침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조치를 취하기 며칠 전에 “현장 조사”를 수행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가족 행동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집에 아무도 없으면 대문 밖에서 초인종을 누르고 조치를 취하기 전에 집에 아무도 없는지 확인합니다.

“집에 없을 때 휴대폰으로 초인종을 응답하세요”

기본적으로 개념은 간단합니다. SIM 카드가 포함된 도어 벨 삽입물입니다. 인터콤 내부에 내 전화번호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초인종을 누르면 장치가 내 휴대폰으로 전화를 겁니다. 전화를 받고 방문객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인터콤 버튼을 누를 때마다 내 휴대전화로 전화가 걸려오기 때문에 더 이상 방문객이나 원치 않는 사람이 내가 외출 중이거나 부재중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내 휴대폰에 미리 설정된 비밀번호를 눌러 방문자가 내 숙소에 접근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콤은 전자 도어 릴리즈와 연결되어 있어 아들이 학교에서 돌아올 때마다 더 이상 휴대폰을 사용하여 나에게 알림을 보낼 필요 없이 초인종만 누르면 됩니다. 그가 이미 집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들이 집에 들어갈 수 있도록 비밀번호를 눌러 휴대폰 키패드에서 대문을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집으로 택배가 배달될 때 이 시스템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택배기사에게 직접 음성으로 연결하여 사무실로 배달하거나 집에 꼭 있을 때 다른 날 배달을 지시하는 등 대체 배달 지시를 합니다. ‘

나는 또한 인터콤 안에 가족 휴대폰 번호를 프로그래밍합니다. 가족 구성원이 집에 도착할 때마다 그들은 휴대폰으로 해당 유닛에 통화를 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동 게이트에 대한 장치 링크, GSM 인터콤은 화이트리스트 내에 있는 경우 호출 번호를 확인합니다. 번호가 목록에 있으면 통화를 거부하고 자동 게이트에서 릴레이를 트리거하고 게이트를 엽니다.

개인적으로 GSM 인터콤은 일반 리모콘처럼 제한이 없기 때문에 이 솔루션을 좋아합니다. 휴대폰을 이용하면 아주 먼 곳, 심지어 다른 도시에서도 개폐가 가능합니다. 이미 대문이 열려 있을 때, 길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집 앞에 도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납치, 차량절도, 무장강도 등의 범죄는 주로 자동문이 열리기를 기다리는 동안 발생한다. 이 새로운 솔루션으로 인해 더욱 안전해졌습니다. 그렇다면 왜 피해자가 되고 싶은 걸까요? 예방은 항상 치료보다 낫다

이 장치는 자동 게이트 근처의 실외 사이렌에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2개의 알람 입력이 있는 알람 시스템이기도 합니다. 실외 모션 센서에 연결하는 다른 입력을 사용합니다. 침입자가 내 집에 들어오기 전에 장치는 내 휴대폰으로 문자와 SMS를 보냅니다.

침입자나 범죄자가 어떤 이유로든 해당 건물에 접근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보안 시스템을 확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보안 시스템은 보험료를 절약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보험 회사가 귀하가 취한 보안 조치로 인해 귀하를 훨씬 낮은 위험으로 간주하고 더 낮은 지불금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보안 시스템은 또한 집에 큰 가치를 더할 수 있고 집을 더 빨리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을 위한 집을 찾는 많은 사람들은 보안이 높은 좋은 지역에서 무언가를 찾으려고 노력할 것이고 귀하의 집은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목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