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야 할 기본적인 철거 실수를 알아두세요

건물을 허물고 그 자리에 새 건물을 짓는 것이 쉽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집을 짓기 위해서는 오래된 집을 깨뜨려야 한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는 그 문제와 실수를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직업은 전문적으로 철거 및 굴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리 경험이 많고 기술이 뛰어난 계약자라도 이 일이 쉽다고는 결코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위험이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전문가들은 오래되거나 결함이 있는 건물을 부수는 것 외에도 주택 증축 및 개조 작업도 수행합니다. 그러나 오늘 시드니의 주거용 철거 계약업체는 이 작업에 대한 몇 가지 초보적인 실수를 공유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러한 실수는 재산을 망칠 수 있고 환경에 해를 끼칠 수 있으며 사망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나열된 사항을 살펴보고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이러한 사항을 피하십시오 상가철거.

잘 측정되지 않음

측정은 이 모든 작업의 ​​핵심 요소입니다. 이 일에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그 부분에 매우 집중하고 그 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그들은 단 한 인치의 실수라도 돌이킬 수 없는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방 한쪽을 파손한 경우, 계량을 잘못하여 수도관이나 전선이 손상되어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부족하고 서두르면 발생합니다.

전문가에게 연락하지 않음

주택 소유자는 온라인 튜토리얼만 시청하면 작업을 마스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너무 자신감이 생겨 스스로 망치로 벽을 부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집에 피해를 주거나 자신에게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지식과 도구가 없으면 이러한 작업은 제대로 수행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를 피한다면 가장 큰 실수를 저지르고 있는 것입니다.

안전수칙을 준수하지 않음

소규모 철거작업이나 주택공사의 경우에도 모든 안전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고글, 장갑, 헬멧, 신발을 사용하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수 있으며 작업이 중단될 것이라고 시드니의 주택 철거업자는 말했습니다.

원자재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비용 절감

철거와 건물 개조를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프로젝트를 중단해야 합니다. 그러나 값싼 원자재를 사거나 값싼 품질의 서비스를 고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