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거 현장에는 따라야 할 많은 안전 및 보안 절차가 필요합니다.

집을 지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전달하는 것입니다. 반면, 철거 중에는 현장에 있는 작업자와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주의가 기울여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대규모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숙련된 팀이 절실히 필요한 경우 시드니에서 상당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주택 철거 계약자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철거 현장에서 수많은 사고와 사상자가 보고되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건물 붕괴 및 추락과 관련이 있습니다. 주의와 주의는 철거 현장에서 작업하는 동안 가장 필요한 자산입니다. 전 세계의 커뮤니티 구축 및 관리 당국은 근로자와 주변 사람들의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규칙, 규정 및 법률을 개정하고 시행했습니다 폐업철거.

적절한 장비 착용 – 현장 출입 시 산업용 안전 장비 착용은 필수이며 의무화되었습니다. 안전은 정의할 수 없으며 귀하가 할 수 있는 일은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뿐입니다. 안전모, 산업용 장갑, 안경, 두꺼운 부츠, 가죽 앞치마 또는 반사 재킷은 철거 현장에서 작업하는 동안 필수 안전 장비입니다.

무너지는 벽 버팀대 – 오래되고 낡은 건물은 불안정한 구조를 갖고 있으며 언제든지 무너질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건물 전체를 면밀히 살펴보기 전에 흔들리는 부분이 와이어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거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주의 표시가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붕괴된 부분과 사라진 벽은 지금까지 건축 당국의 주요 관심사였습니다.

정밀점검 – 무너지는 부분과 기초를 묶은 후 건물의 정밀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는 건물에 생명체가 거주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많은 경우, 빈곤한 사람들은 눈, 더위, 소나기를 피하기 위해 낡고 낡은 건물에 대피합니다. 심지어 동물들도 이 건물을 그들의 집으로 삼습니다. 철거를 진행하기 전에 모두 대피해야 합니다.

위험 물질 제거 – 건물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위험 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석면, 날카로운 물체, 화학 물질, 문 및 창문 유리는 근처에 있는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제거되어야 합니다.

시드니의 모든 주택 철거 계약자는 전체 작업 과정을 안내하고 그에 따라 알려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