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경보 시스템에 관한 모든 것

주택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면 주택이 완벽하게 보호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도난 시도로부터 완벽한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집을 비울 때 누가 당신의 집을 보호할 것인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정용 경보 시스템을 선택하기 전에 경보 시스템의 유형과 이를 설치할 때 얻을 수 있는 보안 이점의 종류를 이해해야 합니다. 유익한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도어락.

우선, 가정 경보 시스템은 유선 및 무선, 모니터링 및 비모니터링 등의 유형으로 제공되며 귀하 또는 허가받은 전문가가 설치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모니터링되는 경보 시스템을 선택하면 민간 조직이 시스템을 24시간 내내 감시하고 문제가 발생하는 즉시 경찰에 연락합니다. 당신에게도 동시에 연락이 옵니다. 반면, 모니터링되지 않는 경보에는 도난 시도가 있을 경우 이웃 전체에 경고하는 깜박이는 불빛과 사이렌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을 사용하고 강도 사건 당시 집을 비운 경우, 경찰에 알리려면 이웃에게 의존해야 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모니터링되는 홈 경보 시스템은 훨씬 더 안전합니다.

모니터링되는 시스템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션 센서와 문 및 창문 센서가 함께 제공되므로 집의 문이 열리는 순간 이러한 시스템이 활성화됩니다. 그러나 알람이 시작되기 전에 시스템을 비활성화하여 허위 알람을 중지할 수 있도록 30~45초의 시간이 제공됩니다.

비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전화나 무선을 통해 모니터링 업체에 연락한다. 메시지를 수신한 감시업체에서는 집전화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알람을 확인합니다. 올바른 비밀번호를 받지 못하거나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 즉시 경찰에 신고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추가 비용으로 비디오 감시 옵션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인터콤 Melbourne은 집의 이미지를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에 녹화하고 비디오를 모니터링 회사에 스트리밍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경찰의 출동이 가장 중요한 긴급 상황 발생 시 모니터링 회사에 알릴 수 있는 패닉 버튼도 있습니다.

경보 시스템 제공업체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단계는 지역 경찰에 연락하는 것입니다. 가정 경보 모니터링 회사가 보낸 경보에 응답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그리고 허위 경보에 대해 얼마의 비용을 청구하는지 알아보세요. 마음의 평화를 위해 집 알람을 모니터링하는 회사가 등록되고 승인된 회사인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최소 3개 이상의 모니터링 회사로부터 견적을 받아보고 해당 업체의 기능, 과거 기록 및 모니터링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세요. 멜버른 비디오 인터콤에 대해 추가 비용을 청구할지 문의하십시오. 무슨 일을 하든 회사와 장기 계약을 맺지 않으려고 노력하세요.

마지막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보증을 알아보세요.